스토커굴에 증원도 없는데 궤네팜 떨구고
펠리칸 와서 타니까 호스트 못타게 석궁으로 킬하고
안에있던 나 죽이고
레벨 126이나 처먹고 진짜
kor 달거면 적어도 트롤짓은 하지마라
짱개보다 못한새끼들
스토커굴에 증원도 없는데 궤네팜 떨구고
펠리칸 와서 타니까 호스트 못타게 석궁으로 킬하고
안에있던 나 죽이고
레벨 126이나 처먹고 진짜
kor 달거면 적어도 트롤짓은 하지마라
짱개보다 못한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