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바로 파이로테크. 전에는 그나마 수가 많다는 이점을 응용해서 굴 까는데 들고 가는 경우도 있었지만 굴에 던져넣어도 자기 혼자서 굴에서 튀어나와서 굴 파괴 실패하는 경우가 있어서 세열 6개 상향 이후로는 진짜 들고 갈 이유가 하나도 없어진 수류탄
대형적도 잡을 수 있긴 했지만 자꾸 이리저리 튀어다니고 애초에 효율도 애매했어서 이젠 진짜 아무도 안 써..
그건 바로 파이로테크. 전에는 그나마 수가 많다는 이점을 응용해서 굴 까는데 들고 가는 경우도 있었지만 굴에 던져넣어도 자기 혼자서 굴에서 튀어나와서 굴 파괴 실패하는 경우가 있어서 세열 6개 상향 이후로는 진짜 들고 갈 이유가 하나도 없어진 수류탄
대형적도 잡을 수 있긴 했지만 자꾸 이리저리 튀어다니고 애초에 효율도 애매했어서 이젠 진짜 아무도 안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