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헬다이버의 90%가 몰랐을 사실을 발견했어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300 작성일 2025-11-16 10:39:51 https://arca.live/b/helldivers2/153951587 지뢰 바닥에는 헬다이버 마크가 그려져있었어아무도 못 보는 거일텐데 이런 디테일은 잘 챙기면서 왜 다른 데서는..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ㅇㅇ 2025-11-16 10:41:08 답글 *수정됨 무반동포 탄약에도 해골 마크 있더라 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10:41:52 답글 뭔가 사소한 디테일이 참 많단 말이지 ㅋㅋㅋ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11-16 10:47:16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10:50:46 답글 Mehain 2025-11-16 10:52:43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10:56:06 답글 메이페 2025-11-16 10:57:01 답글 99.8%는 몰랐을 것 같은데 ㄷ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10:59:42 답글 gon 2025-11-16 11:03:24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11:06:16 답글 가스 지뢰랑 대전차 지뢰 말고 다른 지뢰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게 편해..그거 말고 다른 지뢰 드는 건 대부분 반역자라고.. 펼쳐보기▼ gon 2025-11-16 11:06:57 답글 오토마톤에서 화염지뢰 존나깔던데 탈출지역에도 존나깔고 쿨찰때마다 깔아서 투명지뢰 존나많았음 ㅋㅋㅋ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11-16 11:13:07 답글 일루미닛, 테르미니드 고가치 방어나 섬멸 미션에선 소이지뢰까진 괜찮다 생각해. 펼쳐보기▼ ANR 2025-11-16 11:13:15 답글 이거보고 소이지뢰와 대인지뢰를 사랑하게되었다 펼쳐보기▼ 셰이드 2025-11-16 11:16:17 답글 의외로 거의 모든 장비에 해골마크가 많다. 대신 주둥아리와 손꾸락이 문제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가볍게 도는 망호 마감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6 153 0 가끔 정찰차량 운전하다 심심하면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215 0 오토마톤전 진짜 무한탄창 무한 화력 [9] 첫번째_수호자 2025.11.16 265 0 창작 헬팝 - 가자! 무반동포스! [15] 멘맨 2025.11.16 971 27 머임 궤도레이저 왤케 빨리끝남? [8] 헤이즈 2025.11.16 303 0 이제는 모두에게 잊혀진 수류탄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442 0 헬망호 무사고 51일차 망호 [마감] [7] 유리병캐논 2025.11.16 167 1 블리츠 경험치 버그 때문에 무기 렙작 존나 힘드네 [5] SA_DU 2025.11.16 226 0 야 임마!!!!!!!!!!!! [6] JUNIPER 2025.11.16 237 0 궤도강하가 존나 멋있긴해 [3]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6 261 0 헬망호 -펑- [1] 이샤믈라 2025.11.16 123 0 너도 졸업이구나 [6]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6 219 2 🖼️짤/클립 뒤져라 이 얍삽이 방패색기드라 [5] gon 2025.11.16 170 0 리디머에 부랄탄창 끼운버전 내줘 [5]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6 191 0 작살+레프리먼드 후기 [3] 나그거없는데 2025.11.16 306 0 오... 드디어 돌소계열 풀업했다. [2] 셰이드 2025.11.16 204 2 🖼️짤/클립 공짜 레캐 등장 [8] 유리병캐논 2025.11.16 245 0 보조무기를 쌍으로 들면 재미있을거 같은데 [5] 이카니티 2025.11.16 168 0 아아아 쌌다..... 세균 2025.11.16 137 0 닉넴에 kor 달거면 트롤짓은 하지 말지 [8]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6 251 4 🖼️짤/클립 가끔은 벌레잡는거도 괜찮네 [3] gon 2025.11.16 171 1 헬망호 -완- [3] 이샤믈라 2025.11.16 143 0 🖼️짤/클립 일루미닛 최고의 미션 [4] 유리병캐논 2025.11.16 239 0 헬다이버의 90%가 몰랐을 사실을 발견했어 [1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300 1 리바이 좆밥됐다 누가했냐 [17]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6 275 0 헬망호 무사고 51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11.16 192 0 봇 갈곳이 없어서 추헤 가봤는데 [3]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6 172 0 겜시발레전드노 [3] 닥터농 2025.11.16 196 0 🖼️짤/클립 실패하자마자 탈주해버리네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209 0 공략/정보 테르미니드용) 가스작살+레프리먼드 빌드 [4] 이카니티 2025.11.16 468 2 일루는 최상급 기지 들어와도 똑같이 노잼일 듯 [7] 레몬소다맛 2025.11.16 228 0 헬망호 식후헬다 (마감) [7] 도지마을 2025.11.16 171 0 왜 할배들이 일루 노잼이라고 하는지 알것같음 [3] KEPPA 2025.11.16 223 0 뉴비 헬부이들 필독 [8] 메이페 2025.11.16 267 1 🖼️짤/클립 봉쥬르 [2] 도로삣삐 2025.11.16 138 0 오늘 처음안 사실 [2] Mehain 2025.11.16 186 0 🖼️짤/클립 와ㅋㅋ 방금 회피 개쩔었다 [4] gon 2025.11.16 165 2 이...이건 좀.... [4] ANR 2025.11.16 141 0 🖼️짤/클립 아무도 몰랐던 코요테의 비밀 [8] pairei 2025.11.16 309 4 또또 침공 들어오네 [6] 레몬소다맛 2025.11.16 208 0 🖼️짤/클립 아 저도 헬다이버라구요 [5] 도로삣삐 2025.11.16 177 0 지금 망호 파면 모일려나 [2] IlIllIlllllIIIIl 2025.11.16 125 0 버서커 귀엽기만 한걸 [3] ㅇㅇ 2025.11.16 150 0 공략/정보 플레시몹은 무반동포 한방이다 [13] 유리병캐논 2025.11.16 392 2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막암 [7] pairei 2025.11.16 13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11-16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