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3대맞으면 터지는 워커 무장_호시노 추천 3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333 작성일 2025-11-17 07:45:54 수정일 2025-11-17 07:58:37 https://arca.live/b/helldivers2/154033764 하지만 주포탄이 얼티메이텀에. 사거리도 얼티메이텀ㅋㅋㅋㅋㅋㅋ 근접무기로 파일벙커 그리고 게틀링. 변형모드로 전차모드까지.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메이페 2025-11-17 07:48:49 답글 어떻게 워커 이름이 달팽이 ㅋㅋㅋ 펼쳐보기▼ 무장_호시노 2025-11-17 07:49:01 답글 ㄹㅇ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11-17 07:57:18 답글 4대인데? 펼쳐보기▼ 무장_호시노 2025-11-17 07:57:43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11-17 07:59:08 답글 4편까진 3대가 맞고 5편은 3대 맞고 실피가 아주 조금 남음 그래서 5편부턴 4대고 따라서 슬러그 거너는 4대맞아야 터짐 펼쳐보기▼ 무장_호시노 2025-11-17 07:59:44 답글 디테일을 못따졋네..미안해..ㅠㅠ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11-17 08:00:27 답글 뭐 제대로 안파보면 모를수도 있긴함 우리도 저런 워커 주면 기똥차게 싸울수 있을텐데 펼쳐보기▼ 무장_호시노 2025-11-17 08:01:32 답글 컨트롤 누르면 전차모드로 전차 안나와도 되는 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11-17 08:02:40 답글 2단 추진기로 날아서 팩스 꽁무늬 잡고 파일벙커 뚜시뚜시. 존나 쥬시하죠? 펼쳐보기▼ 무장_호시노 2025-11-17 08:05:42 답글 2단으로 뛰어서 타이탄 면상에 파일벙커 ㅗㅠㅑ.. 펼쳐보기▼ 무장_호시노 2025-11-17 08:16:15 답글 생각해보면 자폭기능도 있네...ㄷㄷ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11-17 08:20:57 답글 워커모드때는 추진기 항시 발동이라 제일 가까운적에게 유도미사일처럼 쫓아가서 터지지않던가 ㅋㅋ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11-17 07:58:34 답글 이게 워커지 펼쳐보기▼ 무장_호시노 2025-11-17 07:59:00 답글 CarlZ 2025-11-17 08:00:29 답글 아 슬러그노이드 존나 뚱뚱하다구요 똥싼바지 자세 걸음 개선 좀 펼쳐보기▼ 무장_호시노 2025-11-17 08:01:53 답글 BrokentwoEyes 2025-11-17 08:00:41 답글 하지만 저 워커... 권총탄 맞아도 피가 닳는 무장갑인걸... 펼쳐보기▼ 무장_호시노 2025-11-17 08:02:26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11-17 08:03:08 답글 권총탄에 3대 맞으면 터지지만 UFO 레이저도 2방은 버티는 신묘한 장갑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11-17 08:26:46 답글 우리도 메탈슬러그R 같은거 주면 잘 쓸 자신 있는데 펼쳐보기▼ 셰이드 2025-11-17 10:15:09 답글 강철 달팽이와 달팽이 워커...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도전과제 달성하기 왜이렇게 빡세냐 [7] ㅇㅇ 2025.11.17 249 0 마스티마에 또 공격 들어오네 [8] 레몬소다맛 2025.11.17 257 0 아이 seaf 병신들아 [2] ANR 2025.11.17 261 2 게임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은순간은? [10] ANR 2025.11.17 225 0 맨켄트 씹지옥이네.. [6]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250 5 멘켄트 막으려면 이글 켜지길 빌어야겟는데 [4] Lras 2025.11.17 156 0 레이저캐넌은 걍 쓰레기다 ㅇㅇ [13]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267 0 멘캔트는 안된다!! [1]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159 0 이번 주 패치는 언제할까 [2] 레몬소다맛 2025.11.17 238 0 공략/정보 SEAF 포탄 정타로도 교란기 부숴진다는데 [12] bongkure9d42 2025.11.17 373 0 아 공짜 레이저 맛보러 가야하는데 [2] 미폭공폭 2025.11.17 134 0 헬망호 무사고 52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11.17 171 0 하 씨발 좆짱깨새끼들 얘기 좀 처 하지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7 193 1 그 놈의 무소음무소음 씨발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11.17 202 0 헬붕이 다 냉동 갔노... [14] 연하님 2025.11.17 297 0 자리 비워놔라 이거 생각보다 쉽네 [4]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11.17 242 0 🖼️짤/클립 깃발같은 예능잼 낼거면 [5] 도로삣삐 2025.11.17 206 0 야포 알아먹을놈은 다 알아먹긴함 [11] 레오파르트2AX 2025.11.17 237 0 야포탄 알려줄때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 [17] 리싱스키 2025.11.17 290 0 공짜 궤도레이저+레이저캐논 주네 [1] 검검이 2025.11.17 171 0 화살대가리 쉐끼들 [1] 스톰클락 2025.11.17 160 0 헬다이버즈1 [6] 교미의요정 2025.11.17 217 2 3대맞으면 터지는 워커 [21] 무장_호시노 2025.11.17 333 3 서부가 좆같은 이유 [24] 레오파르트2AX 2025.11.17 350 0 MP-98 나이트 21렙 되니까 개재밌네 [9] CarlZ 2025.11.17 331 0 쁘띠포탑과 워스트라이더가 잠수함 패치 했다고? [3] 이카니티 2025.11.17 204 0 탄도 완충제가 어떤 느낌이냐면 [10]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71 0 공략/정보 쁘띠 포탑 피격 대미지 테스트 [18] 유리병캐논 2025.11.17 345 5 본인 생각없이 하는 로드아웃들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348 0 🖼️짤/클립 미친 반역자 새끼 [9] 나그거없는데 2025.11.17 271 0 이야 이젠 할거없으니까 [6] Warakase1200 2025.11.17 194 0 내일도 패치할거같음? [21] 기인두부깨기 2025.11.17 301 0 개 좆병신이 넘처나는 어제의 공방일기 [25] CarlZ 2025.11.17 339 0 동부유전데 서부는 못가겠더라 [4]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7 229 0 오도만 6단 돌다가 버그 7단 돌아봄 [2] Hotbar 2025.11.17 186 3 헐크가 뭐라고 말하는거 같아? [12]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70 0 이놈들 캠페인 딸각질 좀 작작 했으면 spectre0 2025.11.17 177 0 공략/정보 워 스트라이더 상향 [48] 유리병캐논 2025.11.17 1218 15 대배심원 말고 교도관 방어구 입어봤는데 [4]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25 1 민주주의 정거장 쓸모있는거 맞나 [5] 떡만두국 2025.11.17 242 0 아 그래서 클랜시스템 대체 언제나오냐고 [5] Warakase1200 2025.11.17 159 0 출근 전 업글 성공 사진 [4] bongkure9d42 2025.11.17 226 5 몸으로 느끼긴했는데... [9] ANR 2025.11.17 17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7 12: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