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이야 뭐 맨날 보는게 굴이고
증원 터져도 미션지역이 아니라면 굳이 상대안하고 요리조리 피해다니면 되는데
서부는 그냥 원거리 공격들이 너무 강해서 싫음
그게 컨셉인 놈들이라 당연한거라 생각은 하는데
서부 갈때마다 로켓에 계속 쓰러지고 일어나질 못하는게 너무 엿같음
그리고 스트라타젬 교란기 같은게 너무 꼴보기 싫음
굴이야 뭐 맨날 보는게 굴이고
증원 터져도 미션지역이 아니라면 굳이 상대안하고 요리조리 피해다니면 되는데
서부는 그냥 원거리 공격들이 너무 강해서 싫음
그게 컨셉인 놈들이라 당연한거라 생각은 하는데
서부 갈때마다 로켓에 계속 쓰러지고 일어나질 못하는게 너무 엿같음
그리고 스트라타젬 교란기 같은게 너무 꼴보기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