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염기로 버텼는데 보정기 21렙에 열려서 장착하니까 완전 딴총이네
이제 70발로 좌우로 드르륵 긁어서 킬 13마리 내니까 뽕 존나 차오른다
스토커도 담당 일진 수준으로 존나 잘잡네
그놈의 좆같은 혓바닥 공격 안받고 중거리에서 내가 쏜 총알 쳐 맞고 빌빌대는 꼬라지 보니 너무 좋음
텐더라이저도 존나 맛있게 썼는데 이제 패키지 미션에서 나이트 들고 존나 달린다
버그새끼들 다 뒤졌다 딱 대

소염기로 버텼는데 보정기 21렙에 열려서 장착하니까 완전 딴총이네
이제 70발로 좌우로 드르륵 긁어서 킬 13마리 내니까 뽕 존나 차오른다
스토커도 담당 일진 수준으로 존나 잘잡네
그놈의 좆같은 혓바닥 공격 안받고 중거리에서 내가 쏜 총알 쳐 맞고 빌빌대는 꼬라지 보니 너무 좋음
텐더라이저도 존나 맛있게 썼는데 이제 패키지 미션에서 나이트 들고 존나 달린다
버그새끼들 다 뒤졌다 딱 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