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XV5NuC_EP4M?si=x4fXCF6lcnwR0Qb2
애국자 워커 타고 사막 행성에서 도시 방벽을 왼쪽에 두고 오른쪽 사구에서 아군 땅개 뒤에 붙은 무권자 떼거지를 멀리서 미니건으로 정리하다 하베스터 2개가 내 정면에서 방벽 넘어 나타났을 때 처음으로 애국자 타고 하베스터랑 싸운 경험이 떠오름
그 때 영상 같이 전진하면서 실드 깎고 미사일 두개 박으니 죽는거 확인 해서 그 뒷 놈도 똑같이 보냈을 때 개재밌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