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 한정으로 그냥 고폭 써도 상관이 없네;;

플몹도 잘 잡고 고폭으로 쏴야 오버시어 배리어 들고 있어도 원콤 내는 거 처음 알음

하베스터는 원래 약점 부근 사격해야 원콤 나는 거라 크게 체감도 안되고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