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겜 망함? ANR 추천 0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215 작성일 2025-11-18 16:19:47 https://arca.live/b/helldivers2/154197148 챈 글이 1시간이상없잖아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R_Grey 2025-11-18 16:35:48 답글 평일 새벽에 글리젠 없는 걸 이상하게 생각하는 당신은? 펼쳐보기▼ ANR 2025-11-18 16:36:10 답글 쉿 펼쳐보기▼ 김밥옆구리 2025-11-18 16:39:11 답글 새벽에는 서양 형님들이 다이빙 하고 있을테니 우리는 쉬어야지... 펼쳐보기▼ ANR 2025-11-18 16:39:58 답글 김밥옆구리 2025-11-18 16:40:50 답글 gon 2025-11-18 20:15:49 답글 12월까지 숨참기 흡! 펼쳐보기▼ CarlZ 2025-11-19 01:13:28 답글 낮과 새벽에 종일 겜하는 애들을 어떻게 이김 ㄹㅇ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신발언 [12]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9 293 2 한때 차저머리 2방이었을 시절 (무반동) [20] Warakase1200 2025.11.19 311 0 무반동 차저머리3방! 자유의학대! 현제까지!!! [4] 도시의불순물 2025.11.19 289 2 아 게임자체를 너무 늦게 시작했나 모드들이 너무 없다 [7] ㅇㅇ (211.105) 2025.11.19 316 0 근데 뭔가 상향을 해도.................. [6] ㅇㅇ 2025.11.19 211 0 내가 못보는 무엇인가가 존재하는건가 [1]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9 179 0 헬다 패치 는 2주 [5] ㅇㅇ 2025.11.19 148 2 🖼️짤/클립 헬다랑 엮어서 계속 그려대는중 [20] CureLast_17 2025.11.19 895 15 지금 벌레 행성 침공당한데? 어제 가봤는데 [12] CarlZ 2025.11.19 294 0 그러니까 2주후나 되야 뭐가 나온다고? [10] 레오파르트2AX 2025.11.19 257 0 🖼️짤/클립 손님, 등 마사지하는 중이니깐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9 251 2 12월 2일까지 기다리라는거 [4] gon 2025.11.19 190 0 드디어 업데이트 적용 끝났다 [3] 헨리 2025.11.18 191 0 오도도 평갑 버려야겠다 [10] ANR 2025.11.18 276 0 봇 제조기를 찾았다!!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247 0 보급팩 버그 사용 = 게이 [8] 디얄 2025.11.18 315 1 아아 드디어 그 날이 왔어요 [9] SA_DU 2025.11.18 775 13 🖼️짤/클립 야심한 밤의 공방 [9] PIXY 2025.11.18 556 17 타겜) 아니 내가원하던 지원무기가 여기있었네 [11] 벨시르 2025.11.18 324 1 간만에 왔더니 없뎃이 있네 PIXY 2025.11.18 128 0 2주 공백기간동안 하이브로드나 다시 꺼내와줘 [2] Not 2025.11.18 148 0 겜 망함? [7] ANR 2025.11.18 215 -1 🖼️짤/클립 박스 하나 가지고 노는 공방원들 [4]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209 0 당연히 무반동은 대전차 고폭인 줄 알았는데 김밥옆구리 2025.11.18 244 0 오랜만에 망호타니까 안락함 최고임 [11] 레몬소다맛 2025.11.18 304 0 애국자 워커 뽕차오를 때 [1] bongkure9d42 2025.11.18 257 1 패치중에 이거 뭐냐 ㅋㅋㅋ [17]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11.18 416 0 오 이번 업뎃으로 프리징 안걸리는듯? [5] 온누리 2025.11.18 245 0 그러고보니 일루미닛 광자포 존나 좆밥이던데 [4] bongkure9d42 2025.11.18 192 0 아니 간만에 해동좀 해보려는데 [3] 벨시르 2025.11.18 254 0 뉴비 헬붕이 튜토리얼 다 끝냈다!!! [25]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8 280 6 🖼️짤/클립 파편 빛나게 하는거 까니까 오캐 파편에 왜 뒤진지 알겠음 [7] 나그거없는데 2025.11.18 286 1 헬다 업뎃은 약간 이런느낌임 [2] 닥터농 2025.11.18 294 6 도데체 이새끼들은 업데이트를 무슨 메카니즘으로 하길래 [12] La_Cucaracha 2025.11.18 293 0 헬다할것도 없는데 유기해야지 [4] ANR 2025.11.18 175 0 🖼️짤/클립 주차 주의 [2] 도로삣삐 2025.11.18 165 0 12월 2일 업데이트 그거네 [11]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459 2 원래 패치하면 기본 게임용량 사라짐? [8] Lras 2025.11.18 315 0 헬망호 무사고 53일차 망호 [마감] [5] 유리병캐논 2025.11.18 170 0 헬망호 무사고 53일차 망호 [마감] [10] 유리병캐논 2025.11.18 191 0 이새끼들 자잘한 픽스 할거면 건들지좀 말지 [6] 헨리 2025.11.18 290 1 아니 쉬운 버넌웰스 냅두고 왜 정글행성인 타슈로 가냐고!!! [15] 레몬소다맛 2025.11.18 319 0 이새끼들은 일을 안함 ㅋㅋ [8] ANR 2025.11.18 27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11-19 0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