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신규컨텐츠 "예고"영상 올린다음

어때 개쩔지? 개멋있지? 개재밌겠지?  한다음

2주기다려ㅋㅋ 그때풀어줌ㅋㅋ ㅇㅈㄹ하진 않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