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구이를 안먹은지 오래됐지만 이 냄새랑 정말 닮은게 사람 피부를 레이저로 태울 때랑 전기 파리채로 모기 잡아다 태울 때 나옴


이젠 모기 잡을 때마다 일루미닛 생각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