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삭제 수정 요즘 헬다 뉴비가 확실히 늘긴 늘은듯 ㅇㅇ (1.24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349 작성일 2026-02-06 04:00:44 https://arca.live/b/helldivers2/161623827 딩동댕이 3 - 4판마다 귀에서 울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ㅇㅇ 2026-02-06 04:03:59 답글 뉴비들 귀여움 펼쳐보기▼ ㅇㅇ (1.244) 2026-02-06 04:04:45 삭제 수정 답글 다른 모든 건, 설령 날 팀킬로 5번 연속으로 죽여도 넘어가지만 딩동댕 연타는 3번째는 바로 차단먹임 펼쳐보기▼ 전설찍기힘드네 2026-02-06 04:08:43 답글 8단만하는데 요즘 8단에는 40~60렙 많이보이더라 펼쳐보기▼ ㅇㅇ (59.14) 2026-02-06 04:14:51 삭제 수정 답글 딩동댕이 뭐임? 펼쳐보기▼ ㅇㅇ (1.244) 2026-02-06 04:15:56 삭제 수정 답글 아 이 용어는 잘 안 쓰이나? 미안해.... 그 증원 해달라고 눌러대는거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59.14) 2026-02-06 04:16:33 삭제 수정 답글 *수정됨 ㄴㄴ 내가 25렙 뉴비라 몰라서 물어봄 , 1분기다려보고 증원안해주면 누르는데 좀 더 참아야겠다 펼쳐보기▼ ㅇㅇ (1.244) 2026-02-06 04:17:47 삭제 수정 답글 죽었을때 증원 해달라고 신나게 눌러대면 귀에서 계속 딩동댕거리자늠 ㅋㅋㅋ 증원벨이라고 많이 하긴 해. 펼쳐보기▼ ㅇㅇ (1.244) 2026-02-06 04:20:01 삭제 수정 답글 그 외에 이 밑의 댓글처럼 재머나 이온폭풍인데 계속 자기 증원해달라고 딩동댕 하는 넘들 말하는거니까 신경 ㄴㄴ 펼쳐보기▼ ㅇㅇ (1.244) 2026-02-06 04:18:42 삭제 수정 답글 *수정됨 1분은 괜찮아. 그 정도면 누를 만 하지. 진짜들은 레벨이 다름......... 방금판에도 130레벨대가 죽자마자 아주 딩동댕 난리를 치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59.14) 2026-02-06 04:19:53 삭제 수정 답글 팀킬당해서 죽은거면 몰라도 , 죽었다는건 본인실력이 딸려서 죽은거라 살려달라고 막 하기도 뭐한데 진짜들은 다른가보오 펼쳐보기▼ ㅇㅇ (1.244) 2026-02-06 04:20:52 삭제 수정 답글 이 겜이 실력보다는 운빨 억까사가 많긴 함. 근데 일단 죽으면 1분은 너무하더라도 20초는 기다려야 하는데, 죽자마자 신나게 눌러댐. 펼쳐보기▼ R_Grey 2026-02-06 04:16:58 답글 재머 뚫고 있는데 증원해달라고 흔들어제끼면 피꺼솟 펼쳐보기▼ ㅇㅇ (1.244) 2026-02-06 04:18:04 삭제 수정 답글 이온폭풍때는 거진 브금으로 울리더라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집가고싶어 [4] Charlotte_1088 2026.02.06 60 0 초트베이 해방됐네 [6] ㅇㅇ 2026.02.06 136 2 벨트 급탄 무기들은 이럴꺼면 쿨타임이라도 줄여줘야 하는거 아닌가 [3] 냐유빈 2026.02.06 96 0 데바 방패 헬밤이나 380 정도면 부술 수 있음? [6] J35드라켄 2026.02.06 88 0 공략/정보 더블 프리덤으로 스팅레이 잡을 수 있음 [10] N붕첩자 2026.02.06 394 2 탱크 유저들 이상 [1] 미친범고래 2026.02.06 114 1 다들 트라이던트 어떻다 생각해? [31] Charlotte_1088 2026.02.06 790 0 헬망호 점심 다 먹은 망호 4/4 [6] pairei 2026.02.06 77 0 이제 오도전은 진짜 스텔스로만 하게 됨 [8] R_Grey 2026.02.06 292 1 질문 보이스 모딩 음성 추출은 공지글 택갈이처럼 하면 됨? Sinistra_ 2026.02.06 95 0 공방이 심연이 좀 많긴 함 [11] ㅇㅇ (1.244) 2026.02.06 200 0 벨트유탄 딜량이 150이라고? [4] 스프링펀치 2026.02.06 175 0 그럼 도대체 벨트유탄은 뭐냐 [8] warspirit 2026.02.06 378 4 🖼️짤/클립 초트 베이의 발음에 대해서 [35] 유리병캐논 2026.02.06 249 5 어제 초트베이 10단 공방일기 [11] Charlotte_1088 2026.02.06 132 1 내가 가스권총으로 본 최대의 이득이 [2] 드나드나 2026.02.06 168 0 이런 핵은 웃기네 ㅋㅋㅋ [5] 회절 2026.02.06 201 1 맨켄트 쉽지않다 [8] Sinistra_ 2026.02.06 124 0 이야. 40렙 3명방 들갔는데 [10] 전설찍기힘드네 2026.02.06 178 0 🖼️짤/클립 공장 철거 중인 헐크 [7] pairei 2026.02.06 165 1 보호막 생성기 유용한데 [12] 이카니티 2026.02.06 192 0 뭐야 이거 처음봐 [6] jester 2026.02.06 155 0 요즘 헬다 뉴비가 확실히 늘긴 늘은듯 [13] ㅇㅇ (1.244) 2026.02.06 349 0 레사스 파괴하라는 특보가 오토마톤의 해킹 수작일수도 있다는데 [10] 첫번째_수호자 2026.02.06 171 3 벨트 급탄식 유탄 잘 써먹는 법 있음? [29] ㅇㅇ (1.244) 2026.02.06 330 1 역시 헬다이버는 대단해 [2]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2.06 152 0 어케하면 만뎀이 넘지 ㅋㅋㅋㅋㅋㅋㅋ [2] 드래곤판막텐트 2026.02.06 161 0 근데 솔지기 평탄화기 잘 안들고다님 [25] 레오파르트2AX 2026.02.06 573 1 초트베이가.... 콜트베이 잖아? [9] 이카니티 2026.02.06 122 0 형냐 이게 모?임 [6] ㅇㅇ 2026.02.06 154 0 반톤 직격 팁 있음? [14] 술이너무좋아 2026.02.06 188 0 현실성 따질거면 철거력이라는 개념 자체가 있는 게 이상함 [9] R_Grey 2026.02.06 165 1 건십 기지를 철거하고 싶으시다구요? [9] 레오파르트2AX 2026.02.06 180 0 오직 나만이 봇전에서 방향 방패를 쓸수있는 이유!! [6] 첫번째_수호자 2026.02.06 247 0 건십건물은 헬밤 아니면 안터지나?? [7] 드래곤판막텐트 2026.02.06 149 0 나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13] Charlotte_1088 2026.02.06 140 0 공식 영상 ㅅㅂㅋㅋㅋ [4] boll 2026.02.06 235 4 헬망호 오도 망호 4/4 (54렙 뉴비 실친 있) 11시 35분 마감 [6] Meow_Meow 2026.02.06 130 0 망치로 슈리커둥지 부수는거 재밌네 [3] 드나드나 2026.02.06 152 1 유탄 상향 좋은데 제발 지근거리 사격 멈춰 [2] 빙주깨기 2026.02.06 121 0 공략/정보 신규 패시브 '보급 아드레날린' 정보 (영상 추가) [13] 유리병캐논 2026.02.06 598 3 오토마톤 건십공장은 멀로 부서짐? [12] babu 2026.02.06 151 0 망치는 일루가 재밌네 [1] 기인두부깨기 2026.02.06 86 0 바스티온으로 드랍쉽 반갈죽되는거 개호감 [4] R_Grey 2026.02.06 176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2-06 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