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데바 방패 헬밤이나 380 정도면 부술 수 있음? J35드라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7 작성일 2026-02-06 05:15:45 https://arca.live/b/helldivers2/161629982 아무리 sf판타지 장르여도얇은 철판떼기가 주력전차 주장갑대보다 튼튼한건 좀 개오바 아닌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이카니티 2026-02-06 05:38:25 답글 걍 안부서짐 그거.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2-06 05:38:41 답글 근데 그런거 맞음 들고있는 데바는 죽음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2-06 05:41:46 답글 방패에 폭발무기 직격하면 데바한테도 폭압데미지 들어가는 거임?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2-06 05:42:59 답글 폭발데미지 들어가는건 맞음.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2-06 06:09:42 답글 셰이드 2026-02-06 07:07:48 답글 폭발 대미지는 들어가서 데버는 조질수 있는데 문제는 방패는 안쪼개짐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핵쟁이 매칭 잡히길래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18 0 380미리는 최대한 멀리 던져야하는데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98 0 한 지역 행성 다 확보하면 [3] 드래곤판막텐트 2026.02.06 169 0 투명 보트 시발 ㅋㅋㅋ [3] enlxmfflsdis 2026.02.06 727 17 어으 존나 빡세네 [4] ㅇㅇ 2026.02.06 114 1 나중에 탱크 모델링이랑 소리 바꿔봐야지 [6] 핑크가이cvv 2026.02.06 101 1 아니 왜 dss 가트리아 간거임?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6 125 0 이겜 원래 업데이트 직후마다 좀 불안정함? [6] J35드라켄 2026.02.06 152 0 머야 헬다2 전차 나옴?? [4] 핑크가이cvv 2026.02.06 167 1 아니 시발 등신아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17 -1 오로라베이 행성이뿌내 드래곤판막텐트 2026.02.06 121 0 🖼️짤/클립 오로라 베이 vs 메라크 루트 비교 [21] 유리병캐논 2026.02.06 340 5 난 대도시가 정말 싫어 ㅇㅇ 2026.02.06 69 0 탱크 몰랐는데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24 0 아카라이브 헬다이버들이여, [13] 첫번째_수호자 2026.02.06 797 8 메라크 ㅅㅂ ㅋㅋㅋㅋㅋㅋ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80 0 그 머야 슈퍼 비행선 사용 불가는 어케 해결함..? [5] 드래곤판막텐트 2026.02.06 249 0 인질이 너무 약하구나 [2] 기인두부깨기 2026.02.06 257 0 오로롱 베이가 정배네 [5] 기인두부깨기 2026.02.06 133 1 공식 디코 번역본! [8] ahrha 2026.02.06 367 2 집가고싶어 [4] Charlotte_1088 2026.02.06 60 0 초트베이 해방됐네 [6] ㅇㅇ 2026.02.06 136 2 벨트 급탄 무기들은 이럴꺼면 쿨타임이라도 줄여줘야 하는거 아닌가 [3] 냐유빈 2026.02.06 96 0 데바 방패 헬밤이나 380 정도면 부술 수 있음? [6] J35드라켄 2026.02.06 87 0 공략/정보 더블 프리덤으로 스팅레이 잡을 수 있음 [10] N붕첩자 2026.02.06 393 2 탱크 유저들 이상 [1] 미친범고래 2026.02.06 114 1 다들 트라이던트 어떻다 생각해? [31] Charlotte_1088 2026.02.06 783 0 헬망호 점심 다 먹은 망호 4/4 [6] pairei 2026.02.06 77 0 이제 오도전은 진짜 스텔스로만 하게 됨 [8] R_Grey 2026.02.06 291 1 질문 보이스 모딩 음성 추출은 공지글 택갈이처럼 하면 됨? Sinistra_ 2026.02.06 95 0 공방이 심연이 좀 많긴 함 [11] ㅇㅇ (1.244) 2026.02.06 200 0 벨트유탄 딜량이 150이라고? [4] 스프링펀치 2026.02.06 174 0 그럼 도대체 벨트유탄은 뭐냐 [8] warspirit 2026.02.06 377 4 🖼️짤/클립 초트 베이의 발음에 대해서 [35] 유리병캐논 2026.02.06 249 5 어제 초트베이 10단 공방일기 [11] Charlotte_1088 2026.02.06 132 1 내가 가스권총으로 본 최대의 이득이 [2] 드나드나 2026.02.06 168 0 이런 핵은 웃기네 ㅋㅋㅋ [5] 회절 2026.02.06 201 1 맨켄트 쉽지않다 [8] Sinistra_ 2026.02.06 124 0 이야. 40렙 3명방 들갔는데 [10] 전설찍기힘드네 2026.02.06 178 0 🖼️짤/클립 공장 철거 중인 헐크 [7] pairei 2026.02.06 165 1 보호막 생성기 유용한데 [12] 이카니티 2026.02.06 192 0 뭐야 이거 처음봐 [6] jester 2026.02.06 155 0 요즘 헬다 뉴비가 확실히 늘긴 늘은듯 [13] ㅇㅇ (1.244) 2026.02.06 349 0 레사스 파괴하라는 특보가 오토마톤의 해킹 수작일수도 있다는데 [10] 첫번째_수호자 2026.02.06 171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2-06 0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