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겜 원래 업데이트 직후마다 좀 불안정함? J35드라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1 작성일 2026-02-06 06:14:50 https://arca.live/b/helldivers2/161634728 계속 겜 튕기고 서버 나가고 버그생기고 난리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DnP 2026-02-06 06:32:47 답글 *수정됨 1. 게임가드 삭제. 2. 캐시 삭제. 3. 무결성 검사 4. 게임삭제 및 재설치. 펼쳐보기▼ DnP 2026-02-06 06:33:58 답글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은근 설치 자체에서 문제가 생겨서 컴이 아예 크래시 나는 문제도 있었음. 모드 문제도 있고,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2-06 06:37:29 답글 고맙다!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2-06 06:58:40 답글 원래 이러는데 서버 문제로도 ㅄ 날때도 많음 그냥 게임이 그런갑다 해야함 그나마 요즘 와서 좀 괜찬아진거 옛날엔 진짜 개 ㅄ 이였음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2-06 07:11:52 답글 셰이드 2026-02-06 08:05:38 답글 옛날 생각하면 많이 나아진건데 그래도 찐빠가 많이나기는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방 넘힘드럭 [9] GEABBAGURI 2026.02.06 146 0 ㅅㅂㅋㅋ 로봇 첨불러봣는데 [4] 드래곤판막텐트 2026.02.06 147 0 잠수함 패치로 헐크에 제트팩 달았음? [12] N붕첩자 2026.02.06 233 0 좆됐다 [2] Habel 2026.02.06 87 0 이거보니 전향할까말까 [40] 스윗리버텡 2026.02.06 1231 31 🖼️짤/클립 이제야 우리 힘을 보았나 헬다이버? [4] 도로삣삐 2026.02.06 237 6 근데 모델링 하는법 잊어버림 [1] 핑크가이cvv 2026.02.06 96 0 트루퍼 이새끼 요즘 왜이래 [6] ANR 2026.02.06 206 1 이번 메인 시나리오 되게 맘에듬 [4] ReCat 2026.02.06 186 5 헬망호 호스트 교체 망호 3/4 -완- [6] 뭐멍이 2026.02.06 112 0 이번 주요미샨 금방 끝날거 같네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6 78 0 건쉽 비슷한거 겪는 사람 혹시 있음? [10] mk 2026.02.06 292 0 헬망호 헬망호 1/4 [펑] [23] ahrha 2026.02.06 235 0 탈론 이거 되게 좋네 [9] 근카라이브 2026.02.06 352 0 슈퍼지구 시민에겐 상의, 하의 복장 자유 없나봐? [7] bongkure9d42 2026.02.06 298 2 핵쟁이 매칭 잡히길래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18 0 380미리는 최대한 멀리 던져야하는데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98 0 한 지역 행성 다 확보하면 [3] 드래곤판막텐트 2026.02.06 169 0 투명 보트 시발 ㅋㅋㅋ [3] enlxmfflsdis 2026.02.06 727 17 어으 존나 빡세네 [4] ㅇㅇ 2026.02.06 114 1 나중에 탱크 모델링이랑 소리 바꿔봐야지 [6] 핑크가이cvv 2026.02.06 101 1 아니 왜 dss 가트리아 간거임?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6 125 0 이겜 원래 업데이트 직후마다 좀 불안정함? [6] J35드라켄 2026.02.06 152 0 머야 헬다2 전차 나옴?? [4] 핑크가이cvv 2026.02.06 167 1 아니 시발 등신아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17 -1 오로라베이 행성이뿌내 드래곤판막텐트 2026.02.06 120 0 🖼️짤/클립 오로라 베이 vs 메라크 루트 비교 [21] 유리병캐논 2026.02.06 339 5 난 대도시가 정말 싫어 ㅇㅇ 2026.02.06 68 0 탱크 몰랐는데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24 0 아카라이브 헬다이버들이여, [13] 첫번째_수호자 2026.02.06 796 8 메라크 ㅅㅂ ㅋㅋㅋㅋㅋㅋ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80 0 그 머야 슈퍼 비행선 사용 불가는 어케 해결함..? [5] 드래곤판막텐트 2026.02.06 249 0 인질이 너무 약하구나 [2] 기인두부깨기 2026.02.06 257 0 오로롱 베이가 정배네 [5] 기인두부깨기 2026.02.06 133 1 공식 디코 번역본! [8] ahrha 2026.02.06 366 2 집가고싶어 [4] Charlotte_1088 2026.02.06 60 0 초트베이 해방됐네 [6] ㅇㅇ 2026.02.06 135 2 벨트 급탄 무기들은 이럴꺼면 쿨타임이라도 줄여줘야 하는거 아닌가 [3] 냐유빈 2026.02.06 96 0 데바 방패 헬밤이나 380 정도면 부술 수 있음? [6] J35드라켄 2026.02.06 87 0 공략/정보 더블 프리덤으로 스팅레이 잡을 수 있음 [10] N붕첩자 2026.02.06 393 2 탱크 유저들 이상 [1] 미친범고래 2026.02.06 114 1 다들 트라이던트 어떻다 생각해? [31] Charlotte_1088 2026.02.06 783 0 헬망호 점심 다 먹은 망호 4/4 [6] pairei 2026.02.06 77 0 이제 오도전은 진짜 스텔스로만 하게 됨 [8] R_Grey 2026.02.06 291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6 09: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