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잠수함 패치로 헐크에 제트팩 달았음? N붕첩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32 작성일 2026-02-06 08:25:55 수정일 2026-02-06 08:26:13 https://arca.live/b/helldivers2/161645341 아까 하다가 갑자기 헐크 브루저가 화염 방사기 쏘다가 그 숏다리로 15m 정도 도약해서 내 대가리를 톱날로 찍어 뭉개버렸는데 뭐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6-02-06 08:27:17 답글 *수정됨 제트팩 달린놈 아냐? 제트여단 데바랑 헐크에도 달아둠 펼쳐보기▼ N붕첩자 2026-02-06 08:28:27 답글 일반 여단이었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2-06 08:29:19 답글 어디 행성 갔는데 펼쳐보기▼ N붕첩자 2026-02-06 08:29:36 답글 어... 기억이 안남 일단 제트 여단 애들은 아니었음 펼쳐보기▼ sTemp 2026-02-06 08:27:37 답글 그거 제트여단 헐크임 펼쳐보기▼ ㅇㅇ 2026-02-06 08:27:54 답글 제트킥 데바랑 헐크 있다요 펼쳐보기▼ DnP 2026-02-06 08:34:58 답글 제트여단 아니면 그냥 ㅈ버그지 뭐 펼쳐보기▼ 셰이드 2026-02-06 08:37:57 답글 제트여단 아니면 버그임 펼쳐보기▼ 길가던나그네 2026-02-06 08:42:41 답글 뭐가 날아다니면 그건 대부분 제트여단 아니면 버그다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2-06 08:52:27 답글 제트여단 헐크는 날아다님 데바도 날아다니고 그게 아니면 버그거나 핵방? 펼쳐보기▼ ㅇㅇ 2026-02-06 08:54:39 답글 째트헐크 두부살이라 더 좋잖아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09:32:44 답글 오로라베이면 제트여단 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해방이 안되나 했노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55 1 눌러라 [17] 기인두부깨기 2026.02.06 197 3 질문 첫 채권은 민주적 폭파를 하면 되지? [6] 10뽑 2026.02.06 206 0 도미네이터의 시대가 온 거신가 Nevos 2026.02.06 125 0 🖼️짤/클립 와 씨 개맛있겠다 [2] Recuza 2026.02.06 174 0 오로라베이 ㄹㅇ루 오로라 뜨는구나 [2]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6 91 0 사이보그 투구 꼭 데드 스페이스 RIG 투구 따온 것 같음 [2] bongkure9d42 2026.02.06 174 1 🖼️짤/클립 오첩새끼들 말을 믿으면 안돼는이유 [1] enlxmfflsdis 2026.02.06 688 13 🖼️짤/클립 얘네 의외로 사지 체력이 있구나 [2] N붕첩자 2026.02.06 202 1 평탄화기 쿨타임이 참 절묘해 [1] 드나드나 2026.02.06 339 0 헬망호 무사고 1일차 망호 [마감] [12] 유리병캐논 2026.02.06 151 0 공략/정보 벨트유탄 성능 나왔네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524 0 벨트식 유탄발사기 기대하면서 열어서 첨 써봤는데 [12] Warakase1200 2026.02.06 671 1 이게 딱히 프로파간다가 아닌 이유)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12 0 질문 탱크에 잠수기능 있음???? [5] ㅇㅇ 2026.02.06 218 0 평탄화기 없음 꼬운 경우 많은듯 [13] 이카니티 2026.02.06 282 1 헬망호 망호 4/4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88 0 오토마톤 얘들 많이 쫄리나봄 [2] ReCat 2026.02.06 133 0 오로라 베이 나름 기대했는데 그래도 ㅇㅇ (1.244) 2026.02.06 140 0 코만도임 [3] ANR 2026.02.06 158 1 공방 넘힘드럭 [9] GEABBAGURI 2026.02.06 146 0 ㅅㅂㅋㅋ 로봇 첨불러봣는데 [4] 드래곤판막텐트 2026.02.06 147 0 잠수함 패치로 헐크에 제트팩 달았음? [12] N붕첩자 2026.02.06 232 0 좆됐다 [2] Habel 2026.02.06 86 0 이거보니 전향할까말까 [40] 스윗리버텡 2026.02.06 1230 31 🖼️짤/클립 이제야 우리 힘을 보았나 헬다이버? [4] 도로삣삐 2026.02.06 237 6 근데 모델링 하는법 잊어버림 [1] 핑크가이cvv 2026.02.06 95 0 트루퍼 이새끼 요즘 왜이래 [6] ANR 2026.02.06 206 1 이번 메인 시나리오 되게 맘에듬 [4] ReCat 2026.02.06 185 5 헬망호 호스트 교체 망호 3/4 -완- [6] 뭐멍이 2026.02.06 112 0 이번 주요미샨 금방 끝날거 같네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6 78 0 건쉽 비슷한거 겪는 사람 혹시 있음? [10] mk 2026.02.06 292 0 헬망호 헬망호 1/4 [펑] [23] ahrha 2026.02.06 235 0 탈론 이거 되게 좋네 [9] 근카라이브 2026.02.06 352 0 슈퍼지구 시민에겐 상의, 하의 복장 자유 없나봐? [7] bongkure9d42 2026.02.06 298 2 핵쟁이 매칭 잡히길래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18 0 380미리는 최대한 멀리 던져야하는데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98 0 한 지역 행성 다 확보하면 [3] 드래곤판막텐트 2026.02.06 169 0 투명 보트 시발 ㅋㅋㅋ [3] enlxmfflsdis 2026.02.06 727 17 어으 존나 빡세네 [4] ㅇㅇ 2026.02.06 113 1 나중에 탱크 모델링이랑 소리 바꿔봐야지 [6] 핑크가이cvv 2026.02.06 101 1 아니 왜 dss 가트리아 간거임?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6 124 0 이겜 원래 업데이트 직후마다 좀 불안정함? [6] J35드라켄 2026.02.06 151 0 머야 헬다2 전차 나옴?? [4] 핑크가이cvv 2026.02.06 167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6 11: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