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가 쓰는것-구축전차
저새끼들 쓰는것-주력전차
우리야 뭐 공수지원용으로 쓰는건데
저새끼들은 주둔 병력인거 생각하면
우리 슈퍼지구에서 포탑링 있는 주력전차에 120mm달고오면 저 봇새끼들 그대로 자지러질듯?
생각해보삼

이 모양에

점마들이 쓰는 저열한 레이저 대포 대신 8관에 4000데미지 주는 120mm포 쏘면 그게 저열한거지 ㅋㅋ

우리가 쓰는것-구축전차
저새끼들 쓰는것-주력전차
우리야 뭐 공수지원용으로 쓰는건데
저새끼들은 주둔 병력인거 생각하면
우리 슈퍼지구에서 포탑링 있는 주력전차에 120mm달고오면 저 봇새끼들 그대로 자지러질듯?
생각해보삼

이 모양에

점마들이 쓰는 저열한 레이저 대포 대신 8관에 4000데미지 주는 120mm포 쏘면 그게 저열한거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