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하다 일반 트루퍼가 연사 2번을 단 한발도 안놓치고 명중시키는 미친 상황은 처음보네. 심지어 각성제 먹고 다이빙해도 쏘면서 추적해서 맞추고 죽이는 게 말이 되나?
내가 봇 많이 돌아봤지만 이만큼 역겨운 건 처음이네
하다하다 일반 트루퍼가 연사 2번을 단 한발도 안놓치고 명중시키는 미친 상황은 처음보네. 심지어 각성제 먹고 다이빙해도 쏘면서 추적해서 맞추고 죽이는 게 말이 되나?
내가 봇 많이 돌아봤지만 이만큼 역겨운 건 처음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