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삭제 수정 망호로 즐기시는 분들은 10단 만 즐김? ㅇㅇ (218.14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1 작성일 2026-02-06 12:45:27 https://arca.live/b/helldivers2/161675405 8까지 밖에 못 열었고 짬이 좀 딸려서 6에서 만 노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gon 2026-02-06 12:46:01 답글 나는 8에서만 놀음 10단 힘들어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2:46:31 답글 *수정됨 이런 pve겜은 보통 최고난이도로 하잖아 레포데는 좀 예외적으로 보통난이도가 위주긴한데 그래도 실력맞게 하는게 맞음 오미크론도 10단 너무 어려워서 안함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2-06 12:47:22 답글 거의 10단 하는듯? 아무래도 다들 짬이 찼다보니 알아서 할 거 다 할 수 있으니 10단 하는거기도 하고 펼쳐보기▼ 셰이드 2026-02-06 12:49:24 답글 거의 남은 할배들이 굇수들이라 10단하는데 처음하는 놈 있으면 호스트가 그래? 그럼 10단에서 들이박으면서 배우는거다 아쎄이하기도 하는데 거의 대부분은 원하는 난이도 있냐 물어보긴함 펼쳐보기▼ 뭐멍이 2026-02-06 13:09:21 답글 망호 하는 사람들이 거의 다 할배라서 10단을 기본으로 깔고 가는거임 뉴비가 망호를 파면 뉴비 난이도에 맞춰서 할배가 하는거지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13:35:07 답글 꼭 10단만 하는 건 아니고 요청하면 저단도 다 해. 근데 대부분 할배들이다 보니까 10단에 자주 있는거지. 펼쳐보기▼ Seodin 2026-02-06 13:45:36 답글 이런글 쓸시간에 뉴비가 만드는 6단, 8단 망호라고 글쓰면 할배들 바지벗고 소리지르면서 들어옴. 펼쳐보기▼ 북극곰 2026-02-07 10:35:49 답글 손풀기4단하고 6~8단에서 놀긴하는데 10단 물량감당하는게 아직 안됨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토마톤도 역시 고아는 넘치는구나 [1] 당유자 2026.02.06 205 0 슈퍼씹게이빌드나 써야지 [8] ㅇㅇ 2026.02.06 144 0 11000011 [3] 도로삣삐 2026.02.06 67 0 버그 망호가 없네... [1] 릴리 2026.02.06 64 0 이건 아에 고칠 생각이 없나 [2] 교미의요정 2026.02.06 162 1 유탄으로 건쉽잡는거 은근할만하네 [9] 회절 2026.02.06 180 0 씨발 ㅈ같은 슈레더 왜 안뜨냐 ㅇㅇ 2026.02.06 137 0 레사스 상황)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38 0 나무위키 평탄화기 항목 요렇게 수정함 [4] 이카니티 2026.02.06 345 3 방어전이라고?? [10]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83 0 창작 오버시어쟝 [8] 밍밍고고 2026.02.06 991 22 🖼️짤/클립 레사스 고가치 씹지옥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 2026.02.06 227 0 이게 레사스임 드나드나 2026.02.06 110 0 소각대 뭐 너프먹음? [4] 술이너무좋아 2026.02.06 132 0 레사스 침공한거야?? [2]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2.06 132 0 제일 최악의 시나리오 [3] ANR 2026.02.06 145 1 🖼️짤/클립 헐크를 죽여라! gon 2026.02.06 78 0 석궁이랑 유탄은 같이 쓰면 안되겠다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12 0 🖼️짤/클립 레사스 왔다 gon 2026.02.06 64 0 탱크이후로 먼가 튕기는게 많아졋우.. [1] ㅇㅇ 2026.02.06 66 0 레사스든 초트베이든 상관없긴함 ANR 2026.02.06 58 0 무장전 유탄 발사기 이거 개사기인데 왜 내려치기함? [4] 아름드리나무 2026.02.06 158 0 야이 새끼들 레사스 침공ㅋㅋㅋ [2] ㅇㅇ 2026.02.06 198 0 망호로 즐기시는 분들은 10단 만 즐김? [8] ㅇㅇ (218.147) 2026.02.06 121 0 🖼️짤/클립 와 멘켄트 개재밌어 ㅋㅋ [2] gon 2026.02.06 118 0 이거 왜이럼? [12] YuGa 2026.02.06 138 0 궤도 레이저이 씨-------발 좆같은새낀 왜 나만 지지냐고 [10] ㅇㅇ 2026.02.06 140 0 맨켄트 시발 행성 이름에 걸맞네 [1] 술이너무좋아 2026.02.06 115 0 🖼️짤/클립 재확산 방지 투표 완료 [4] 유리병캐논 2026.02.06 170 0 오로라베이하면서 게임 많이 튕기는데 jester 2026.02.06 53 0 🖼️짤/클립 제발 한번만 쏘게해줘 [1] gon 2026.02.06 94 0 헬망호 무사고 1일차 망호 [마감] [7] 유리병캐논 2026.02.06 102 0 아 빨리 C4백팩 쓰고싶다 Sharpry 2026.02.06 82 0 헬망호 한자리 망호 4/4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39 0 아니 왜 난 메라크가 훨 낫지 [3] ㅇㅇ 2026.02.06 65 0 어렵지만 재밌다 [1] ㅇㅇ (218.147) 2026.02.06 57 1 오로라베이 대도시 먹어도 진행도 깎이네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6 78 0 초트베이에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1] 응애누비에오 2026.02.06 107 0 얘들 오도 에임에 뭔 짓을 한거야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145 1 질문 센트리 모드 고치는 방법은 따로 있는거임? ㅇㅇ 2026.02.06 95 0 고자되기 R_Grey 2026.02.06 59 0 들어가자마자 강퇴 [1] gon 2026.02.06 155 1 왜 해방이 안되나 했노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55 1 눌러라 [17] 기인두부깨기 2026.02.06 196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2-06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