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이대로면 이번주안에 오로라와 메라크 못먹을거고 다음주도 똑같은거함
그리고 다다음주에 사이버스탠옆 2행성점령하라함
그리고 병력 거의 고갈나서 사이버스탠 공격 취소됐다하면 온갖쌍욕나오는 시나리오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