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폭탄이 버그인지. 건물들이 버그인건지 전설찍기힘드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2 작성일 2026-02-06 14:26:03 https://arca.live/b/helldivers2/161687902 건쉽이랑 메인 오브젝트가 헬밤에 안부셔지는 버그로 헬밤 5번 터트렸네어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탱크 잘 쓰니까 존좋이군 [2]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2.06 128 0 요즘 애헤의 철학이 좀 바뀐 거 같음 [33] 김밥옆구리 2026.02.06 494 3 공방호스트 올만에 해봤는데 공방팔때마다 릴리 2026.02.06 65 0 또 시작한 공식 디코 ahrha 2026.02.06 196 0 행성들이 박살 나 있내 [18] 용사_아리스 2026.02.06 287 0 올만에 일반버그 호스트하는데 정신 나갈뻔 ㅋㅋㅋㅋ [12] 릴리 2026.02.06 235 0 나-> 바보멍충이 [6] 대머리빛나핑 2026.02.06 77 0 1시간 하는동안 전설찍기힘드네 2026.02.06 59 0 메라크 4퍼됐네 ㅇㅇ 2026.02.06 89 0 (대충 흥얼거리며 뛰는 헬다이버가 깜짝 놀라는 영상) [1] 바지참신 2026.02.06 105 0 역시 레일건이 피로도가 낮네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54 0 🖼️짤/클립 01000111 [5] 도로삣삐 2026.02.06 189 1 당분간 작살만 들고다녀야겠다 ㅇㅇ 2026.02.06 106 0 와 잠깐만 패치 이후 헬다2 키면 컴이 더 멈추는데 핑크가이cvv 2026.02.06 98 0 🖼️짤/클립 초트 베이 행성 완전 파괴 투표 [28] 유리병캐논 2026.02.06 340 0 탱크 꼬라짘ㅋㅋㅋㅋㅋ [5]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2.06 147 0 지금 오토마톤이랑 슈퍼지구 총력전 하는 중임? [2] 김밥옆구리 2026.02.06 213 0 유탄 한계가 조금씩 보이긴하네 [1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418 0 🖼️짤/클립 헐크 집속탄 [13] PIXY 2026.02.06 681 13 레사스 방어 가능할라나 [4]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6 87 0 좆같은 억까먼 없었으면 [1] ㅇㅇ (121.164) 2026.02.06 91 0 안 보이는 오브젝트에 탄 막히는거 근카라이브 2026.02.06 47 0 오미크론 1단 슈크런 석유차량미션이 슈크 4개이상씩 계속보이네 릴리 2026.02.06 342 0 폭탄이 버그인지. 건물들이 버그인건지 전설찍기힘드네 2026.02.06 82 0 지금 레사스 고가치는 탱크 없으면 못깬다 [1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312 1 오토마톤도 역시 고아는 넘치는구나 [1] 당유자 2026.02.06 205 0 슈퍼씹게이빌드나 써야지 [8] ㅇㅇ 2026.02.06 144 0 11000011 [3] 도로삣삐 2026.02.06 66 0 버그 망호가 없네... [1] 릴리 2026.02.06 63 0 이건 아에 고칠 생각이 없나 [2] 교미의요정 2026.02.06 162 1 유탄으로 건쉽잡는거 은근할만하네 [9] 회절 2026.02.06 180 0 씨발 ㅈ같은 슈레더 왜 안뜨냐 ㅇㅇ 2026.02.06 136 0 레사스 상황)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37 0 나무위키 평탄화기 항목 요렇게 수정함 [4] 이카니티 2026.02.06 345 3 방어전이라고?? [10]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82 0 창작 오버시어쟝 [8] 밍밍고고 2026.02.06 991 22 🖼️짤/클립 레사스 고가치 씹지옥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 2026.02.06 226 0 이게 레사스임 드나드나 2026.02.06 109 0 소각대 뭐 너프먹음? [4] 술이너무좋아 2026.02.06 131 0 레사스 침공한거야?? [2]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2.06 131 0 제일 최악의 시나리오 [3] ANR 2026.02.06 145 1 🖼️짤/클립 헐크를 죽여라! gon 2026.02.06 78 0 석궁이랑 유탄은 같이 쓰면 안되겠다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12 0 🖼️짤/클립 레사스 왔다 gon 2026.02.06 64 0 탱크이후로 먼가 튕기는게 많아졋우.. [1] ㅇㅇ 2026.02.06 6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6 16: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