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면 나무위키에서 시나리오 부분 읽는 거 추천
챈에 상주하는 헬붕이들이야 실시간으로 시나리오 보면서 욕하고 어쩌고 하지만, 전체적인 시나리오 볼 때는 또 느낌이 다르더라고 ㅋㅋ
대충 요약하면, 일루미닛이 다크 플루이드로 메리디아 행성을 블랙홀로 만들어서 슈퍼지구 쪽으로 보냈는데 어찌저찌 저지시켰고, 그 메리디아 블랙홀을 웜홀 삼아 일루미닛이 슈퍼지구 침공해서 방어전 벌이고 그 후로는 세 진영 상대로 옥신각신 하는데, 대충 테르미니드 기름추출장 확장됐고, 오토마톤은 현재 사이버스탠 진격 직전인 상황임.
내 생각엔 또 일루미닛이 뭔가 벌일 것 같은 느낌이긴 한데, 현재는 오토마톤 쪽에 신규 컨텐츠가 많아서 두고 봐야 할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