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퀘 탱크파괴 3회 하려는데

퀘스트 받고 1시간 +@ 겜하는 동안 탱크를 한번도 못만나서 걍 관두고 껐다.


이거 적들 구성이 미션마다 랜덤이 아니라

행성별로 구분되던가?


그건 아니였던것같은데 한번을 못보네


암튼 오늘 출근해야하니 이만자야겠다.





ps. 헬밤이 버그인지 건물이 버그인진 모르겠지만

헬밤으로 건물파괴안되는 버그 좀 많이 심하다. 건쉽 공장 부수는데 헬밤 4개 터트림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