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오자마자 적 증원 한 가운데에 떨어져서 워스트 기관포에 뒤지고 로켓 센트리에 엉덩이 맞아서 탱크 10초만에 터지고 공방엔 제한 시간 안에 메인 미션도 못 미는 150렙 천지고 코만도에서 적 증원 생각 안 하고 전면전 펼치다가 뒤지니까 나가버리는 새끼들 천지고 ㅅㅂ
들어오자마자 적 증원 한 가운데에 떨어져서 워스트 기관포에 뒤지고 로켓 센트리에 엉덩이 맞아서 탱크 10초만에 터지고 공방엔 제한 시간 안에 메인 미션도 못 미는 150렙 천지고 코만도에서 적 증원 생각 안 하고 전면전 펼치다가 뒤지니까 나가버리는 새끼들 천지고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