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랑 파운서 테이블이라 유탄도 제대로 쏠각도 안나왔는데 그나마 트라이던트라 쉽게 잡았네

뭔 증원 한번에 400마리 넘게나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궤이팜 하나로만 킬이 200킬이 찍히고도 총이랑 가스수류탄으로 킬을 거의 80초를 더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