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근데 바스티온은 왜 횟수 제한이 없지 고양이를입에넣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40 작성일 2026-02-06 17:08:01 https://arca.live/b/helldivers2/161703818 워커나 자동차처럼 제한 걸만 하지 않나? 대기 시간이 길어서 그런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ㅇㅇ (121.125) 2026-02-06 17:10:43 삭제 수정 답글 쿨이 그만큼 더럽게 길어서 펼쳐보기▼ IRUBADA 2026-02-06 17:13:17 답글 애초에 그런 탱크를 수납할 공간도 있다는게 신기하네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2-06 17:21:07 답글 쿨이 길어서 어짜피 부르는데 한계가 있음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6-02-06 17:24:47 답글 쿨뒤지게길잖음 궤도변동뜨면 15분찍히던데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6-02-06 17:29:59 답글 자동차도 횟수 제한 없음 레이저랑 워커만 있는거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7:39:47 답글 12분이면 어거지로 소환해도 4대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체 권총으로 [4] ㅇㅇ (211.198) 2026.02.06 112 0 오토마톤은 시민이나 seaf병사 나오는 맵 없나? [7] 탁쳐서떨구기 2026.02.06 158 0 아니 나한테 왜 이래 [10] 첫번째_수호자 2026.02.06 165 0 그럼 오토캐논 이제 언제씀? [6] 탁쳐서떨구기 2026.02.06 253 0 진짜 c4 쓰면 쓸수록 호감임 [9] 레오파르트2AX 2026.02.06 223 0 소각대 데바 너프 좀 해라 제발...... [7] Nevos 2026.02.06 157 0 방어막이나 쳐 깔아서 센트리 못 싸우게 해놓고는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21 0 헬망호 망호 4/4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136 0 모일지 안모일진 모르겠지만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97 0 안해 씨발아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72 0 고가치 날먹은 ㅇㅇ 2026.02.06 97 0 봇에서 좋은 수류탄 뭐 있으려나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378 0 🖼️짤/클립 이것이 나의 도주경로다!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126 0 병신인가 [8]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31 0 헐크 ㅈㄴ나오니까 펑펑터져서 진짜 개재밌긴하다 [1] 뎃 2026.02.06 125 0 이제 핑 높으면 걍 방을 안잡아주나?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65 0 오토마톤에게 점령당한 헬다이버즈2 공식 디코 근황 [7] MS 2026.02.06 343 3 시간대가 문젠가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70 0 이번 패치이후로 [4] 고양이냥이괭이 2026.02.06 164 0 질문 아스날 모드 쓰는법 헬프 [4] 조조 2026.02.06 453 0 아 시발 제발 이거 들지 말아다오 [2] 아이헤 2026.02.06 215 0 🖼️짤/클립 아 몹인줄 알았네 [4] 당유자 2026.02.06 185 0 넥서스에 엄청난게있었네 [7] 회절 2026.02.06 309 0 근데 바스티온은 왜 횟수 제한이 없지 [6]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2.06 240 0 헬다2 탱크 팁 [5] ㅇㅇ 2026.02.06 732 0 적에게 동정심 유발 시도하는거보니 확실히 오토마톤새끼들은 갱생불가능임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72 1 🖼️짤/클립 디스코드: "쓰러진 자들을 기억하라" [10] 첫번째_수호자 2026.02.06 292 2 탱크 잘 쓰니까 존좋이군 [2]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2.06 127 0 요즘 애헤의 철학이 좀 바뀐 거 같음 [33] 김밥옆구리 2026.02.06 494 3 공방호스트 올만에 해봤는데 공방팔때마다 릴리 2026.02.06 64 0 또 시작한 공식 디코 ahrha 2026.02.06 195 0 행성들이 박살 나 있내 [18] 용사_아리스 2026.02.06 286 0 올만에 일반버그 호스트하는데 정신 나갈뻔 ㅋㅋㅋㅋ [12] 릴리 2026.02.06 234 0 나-> 바보멍충이 [6] 대머리빛나핑 2026.02.06 76 0 1시간 하는동안 전설찍기힘드네 2026.02.06 58 0 메라크 4퍼됐네 ㅇㅇ 2026.02.06 88 0 (대충 흥얼거리며 뛰는 헬다이버가 깜짝 놀라는 영상) [1] 바지참신 2026.02.06 105 0 역시 레일건이 피로도가 낮네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53 0 🖼️짤/클립 01000111 [5] 도로삣삐 2026.02.06 189 1 당분간 작살만 들고다녀야겠다 ㅇㅇ 2026.02.06 105 0 와 잠깐만 패치 이후 헬다2 키면 컴이 더 멈추는데 핑크가이cvv 2026.02.06 97 0 🖼️짤/클립 초트 베이 행성 완전 파괴 투표 [28] 유리병캐논 2026.02.06 339 0 탱크 꼬라짘ㅋㅋㅋㅋㅋ [5]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2.06 146 0 지금 오토마톤이랑 슈퍼지구 총력전 하는 중임? [2] 김밥옆구리 2026.02.06 213 0 유탄 한계가 조금씩 보이긴하네 [1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41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6 22: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