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이이이익!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대충 흥얼거리며 뛰는 헬다이버가 깜짝 놀라는 영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회절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병신인가
[8]
131
0
헐크 ㅈㄴ나오니까 펑펑터져서 진짜 개재밌긴하다
[1]
125
0
이제 핑 높으면 걍 방을 안잡아주나?
[5]
165
0
오토마톤에게 점령당한 헬다이버즈2 공식 디코 근황
[7]
343
3
시간대가 문젠가
70
0
이번 패치이후로
[4]
164
0
질문
아스날 모드 쓰는법 헬프
[4]
454
0
아 시발 제발 이거 들지 말아다오
[2]
215
0
🖼️짤/클립
아 몹인줄 알았네
[4]
185
0
넥서스에 엄청난게있었네
[7]
309
0
근데 바스티온은 왜 횟수 제한이 없지
[6]
241
0
헬다2 탱크 팁
[5]
732
0
적에게 동정심 유발 시도하는거보니 확실히 오토마톤새끼들은 갱생불가능임
[2]
172
1
🖼️짤/클립
디스코드: "쓰러진 자들을 기억하라"
[10]
293
2
탱크 잘 쓰니까 존좋이군
[2]
128
0
요즘 애헤의 철학이 좀 바뀐 거 같음
[33]
494
3
공방호스트 올만에 해봤는데 공방팔때마다
65
0
또 시작한 공식 디코
196
0
행성들이 박살 나 있내
[18]
287
0
올만에 일반버그 호스트하는데 정신 나갈뻔 ㅋㅋㅋㅋ
[12]
235
0
나-> 바보멍충이
[6]
77
0
1시간 하는동안
59
0
메라크 4퍼됐네
89
0
(대충 흥얼거리며 뛰는 헬다이버가 깜짝 놀라는 영상)
[1]
105
0
역시 레일건이 피로도가 낮네
[11]
254
0
🖼️짤/클립
01000111
[5]
189
1
당분간 작살만 들고다녀야겠다
106
0
와 잠깐만 패치 이후 헬다2 키면 컴이 더 멈추는데
98
0
🖼️짤/클립
초트 베이 행성 완전 파괴 투표
[28]
340
0
탱크 꼬라짘ㅋㅋㅋㅋㅋ
[5]
147
0
지금 오토마톤이랑 슈퍼지구 총력전 하는 중임?
[2]
213
0
유탄 한계가 조금씩 보이긴하네
[13]
418
0
🖼️짤/클립
헐크 집속탄
[13]
681
13
레사스 방어 가능할라나
[4]
88
0
좆같은 억까먼 없었으면
[1]
92
0
안 보이는 오브젝트에 탄 막히는거
48
0
오미크론 1단 슈크런 석유차량미션이 슈크 4개이상씩 계속보이네
343
0
폭탄이 버그인지. 건물들이 버그인건지
83
0
지금 레사스 고가치는 탱크 없으면 못깬다
[15]
313
1
오토마톤도 역시 고아는 넘치는구나
[1]
205
0
슈퍼씹게이빌드나 써야지
[8]
144
0
11000011
[3]
67
0
버그 망호가 없네...
[1]
64
0
이건 아에 고칠 생각이 없나
[2]
162
1
유탄으로 건쉽잡는거 은근할만하네
[9]
1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