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탱크갘ㅋㅋㅋㅋㅋㅋ 50 60도쯤 경사로에서도 작동 멈추곸ㅋㅋㅋㅋㅋㅋ 헬다이버 명치까지 올라오는 돌부리에 걸려서 작동 멈추곸ㅋㅋㅋㅋㅋㅋ 기어도 존나 느리게 바뀌어서 제대로 빼지도 못 하곸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