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만 몇시간 돌리는데 

2대만 부숨 

3대 미션 떠야지 클리어 하는데 ㅈㄴ 안나오노

소각대 제트 없는데 도는데도 안뜬다 ㅈㄴ 열받는다 ㅆ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