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때문에 가는것도 아니고 초트는 데바급증이라 재밌을거같아서
오로라는 소각+제트여단 콤보가 재밌어서 간거일뿐이라 MO가 성공하든말든 신경안쓰인다
어차피 딸깍질로 성공 패배 정할텐데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