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나무위키 평탄화기 항목 요렇게 수정함 이카니티 추천 3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346 작성일 2026-02-06 13:38:49 https://arca.live/b/helldivers2/161682475 원래는 낙차가 크다는 내용만 있었음.여기에 솔로사일로랑 평탄화기 같이 써보라고 할려 했지만 내 욕심만 가득항 픽일거 같아 안쓰고 딱 비교만 함.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아름드리나무 2026-02-06 13:58:25 답글 오탈자 수정할거 있음 마지막 문단 세번째 줄: 편리고 -> 편리하고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2-07 00:22:33 답글 수정함 펼쳐보기▼ Ribero 2026-02-06 14:11:39 답글 아 그 조합 좋긴 하지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2-06 14:18:33 답글 나도 빨리 평탄화기 써보고싶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역시 레일건이 피로도가 낮네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54 0 🖼️짤/클립 01000111 [5] 도로삣삐 2026.02.06 190 1 당분간 작살만 들고다녀야겠다 ㅇㅇ 2026.02.06 106 0 와 잠깐만 패치 이후 헬다2 키면 컴이 더 멈추는데 핑크가이cvv 2026.02.06 98 0 🖼️짤/클립 초트 베이 행성 완전 파괴 투표 [28] 유리병캐논 2026.02.06 340 0 탱크 꼬라짘ㅋㅋㅋㅋㅋ [5]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2.06 148 0 지금 오토마톤이랑 슈퍼지구 총력전 하는 중임? [2] 김밥옆구리 2026.02.06 214 0 유탄 한계가 조금씩 보이긴하네 [1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419 0 🖼️짤/클립 헐크 집속탄 [13] PIXY 2026.02.06 681 13 레사스 방어 가능할라나 [4]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6 88 0 좆같은 억까먼 없었으면 [1] ㅇㅇ (121.164) 2026.02.06 92 0 안 보이는 오브젝트에 탄 막히는거 근카라이브 2026.02.06 48 0 오미크론 1단 슈크런 석유차량미션이 슈크 4개이상씩 계속보이네 릴리 2026.02.06 345 0 폭탄이 버그인지. 건물들이 버그인건지 전설찍기힘드네 2026.02.06 83 0 지금 레사스 고가치는 탱크 없으면 못깬다 [1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313 1 오토마톤도 역시 고아는 넘치는구나 [1] 당유자 2026.02.06 205 0 슈퍼씹게이빌드나 써야지 [8] ㅇㅇ 2026.02.06 144 0 11000011 [3] 도로삣삐 2026.02.06 67 0 버그 망호가 없네... [1] 릴리 2026.02.06 64 0 이건 아에 고칠 생각이 없나 [2] 교미의요정 2026.02.06 163 1 유탄으로 건쉽잡는거 은근할만하네 [9] 회절 2026.02.06 180 0 씨발 ㅈ같은 슈레더 왜 안뜨냐 ㅇㅇ 2026.02.06 137 0 레사스 상황)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38 0 나무위키 평탄화기 항목 요렇게 수정함 [4] 이카니티 2026.02.06 347 3 방어전이라고?? [10]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83 0 창작 오버시어쟝 [8] 밍밍고고 2026.02.06 991 22 🖼️짤/클립 레사스 고가치 씹지옥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 2026.02.06 227 0 이게 레사스임 드나드나 2026.02.06 110 0 소각대 뭐 너프먹음? [4] 술이너무좋아 2026.02.06 132 0 레사스 침공한거야?? [2]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2.06 132 0 제일 최악의 시나리오 [3] ANR 2026.02.06 146 1 🖼️짤/클립 헐크를 죽여라! gon 2026.02.06 79 0 석궁이랑 유탄은 같이 쓰면 안되겠다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13 0 🖼️짤/클립 레사스 왔다 gon 2026.02.06 65 0 탱크이후로 먼가 튕기는게 많아졋우.. [1] ㅇㅇ 2026.02.06 66 0 레사스든 초트베이든 상관없긴함 ANR 2026.02.06 58 0 무장전 유탄 발사기 이거 개사기인데 왜 내려치기함? [4] 아름드리나무 2026.02.06 159 0 야이 새끼들 레사스 침공ㅋㅋㅋ [2] ㅇㅇ 2026.02.06 199 0 망호로 즐기시는 분들은 10단 만 즐김? [8] ㅇㅇ (218.147) 2026.02.06 122 0 🖼️짤/클립 와 멘켄트 개재밌어 ㅋㅋ [2] gon 2026.02.06 119 0 이거 왜이럼? [12] YuGa 2026.02.06 139 0 궤도 레이저이 씨-------발 좆같은새낀 왜 나만 지지냐고 [10] ㅇㅇ 2026.02.06 141 0 맨켄트 시발 행성 이름에 걸맞네 [1] 술이너무좋아 2026.02.06 115 0 🖼️짤/클립 재확산 방지 투표 완료 [4] 유리병캐논 2026.02.06 171 0 오로라베이하면서 게임 많이 튕기는데 jester 2026.02.06 5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6 15: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