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방어전이라고??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2 작성일 2026-02-06 13:35:46
https://arca.live/b/helldivers2/161682085

공유
댓글 [10]  글쓰기
이게말이야마리야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6-02-06 13:40:05 답글
리싱스키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6-02-06 13:52:32 답글
척탄흉벽에 평탄화기 들고가면 정상화하겠는걸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6-02-06 13:52:53 답글
탱크로도 물량 제어 안됨
펼쳐보기▼
유동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6-02-06 13:54:45 답글
헐크가 한 드랍에 30마리씩 내려서 깡화력으로 누르는거면 망호 레벨 아니면 무리임
펼쳐보기▼
리싱스키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6-02-06 13:55:26 답글
잉 그래? 가스지뢰 깔아두니까 아무것도 못하는 바보되길래 쉽구만했는데
펼쳐보기▼
유동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6-02-06 13:59:46 답글
가스 지뢰는 화력이 아니잖음
나도 고가치건 세력 제거건 가스 지뢰는 무조건 고정이라 쉬운 편인데 공방에선 뭔 120 380 같은거 들고 와서 지뢰 다 터트려먹고 난리 브루스가 남
펼쳐보기▼
리싱스키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6-02-06 14:01:40 답글
ㄷㄷ 크플을 꺼서 그런건지 개념인들만 만난 내가 행운아였군.
펼쳐보기▼
유동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6-02-06 14:04:53 답글
150렙 3명인 공방에서 90렙인 내가 통나무 들어보니까 정신이 나갈거 같음
대체 오도 방어전에 트라이던트랑 맥시건은 왜 들고 온거야
펼쳐보기▼
ㅇㅇ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6-02-06 14:00:18 답글
탱크 들고갔다 피 ㅈㄴ봄 ㄹㅇ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6-02-06 14:01:06 답글
아 자리 지정만 잘하면 쓸만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01000111 [5]
      도로삣삐  2026.02.06 189 1
      당분간 작살만 들고다녀야겠다
      ㅇㅇ  2026.02.06 106 0
      와 잠깐만 패치 이후 헬다2 키면 컴이 더 멈추는데
      핑크가이cvv  2026.02.06 98 0
      🖼️짤/클립 초트 베이 행성 완전 파괴 투표 [28]
      유리병캐논  2026.02.06 340 0
      탱크 꼬라짘ㅋㅋㅋㅋㅋ [5]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2.06 147 0
      지금 오토마톤이랑 슈퍼지구 총력전 하는 중임? [2]
      김밥옆구리  2026.02.06 213 0
      유탄 한계가 조금씩 보이긴하네 [1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418 0
      🖼️짤/클립 헐크 집속탄 [13]
      PIXY  2026.02.06 681 13
      레사스 방어 가능할라나 [4]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6 88 0
      좆같은 억까먼 없었으면 [1]
      ㅇㅇ (121.164) 2026.02.06 92 0
      안 보이는 오브젝트에 탄 막히는거
      근카라이브  2026.02.06 48 0
      오미크론 1단 슈크런 석유차량미션이 슈크 4개이상씩 계속보이네
      릴리  2026.02.06 343 0
      폭탄이 버그인지. 건물들이 버그인건지
      전설찍기힘드네  2026.02.06 83 0
      지금 레사스 고가치는 탱크 없으면 못깬다 [1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313 1
      오토마톤도 역시 고아는 넘치는구나 [1]
      당유자  2026.02.06 205 0
      슈퍼씹게이빌드나 써야지 [8]
      ㅇㅇ  2026.02.06 144 0
      11000011 [3]
      도로삣삐  2026.02.06 67 0
      버그 망호가 없네... [1]
      릴리  2026.02.06 63 0
      이건 아에 고칠 생각이 없나 [2]
      교미의요정  2026.02.06 162 1
      유탄으로 건쉽잡는거 은근할만하네 [9]
      회절  2026.02.06 180 0
      씨발 ㅈ같은 슈레더 왜 안뜨냐
      ㅇㅇ  2026.02.06 137 0
      레사스 상황)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38 0
      나무위키 평탄화기 항목 요렇게 수정함 [4]
      이카니티  2026.02.06 345 3
      방어전이라고?? [10]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82 0
      창작 오버시어쟝 [8]
      밍밍고고  2026.02.06 991 22
      🖼️짤/클립 레사스 고가치 씹지옥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  2026.02.06 226 0
      이게 레사스임
      드나드나  2026.02.06 109 0
      소각대 뭐 너프먹음? [4]
      술이너무좋아  2026.02.06 132 0
      레사스 침공한거야?? [2]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2.06 131 0
      제일 최악의 시나리오 [3]
      ANR  2026.02.06 145 1
      🖼️짤/클립 헐크를 죽여라!
      gon  2026.02.06 78 0
      석궁이랑 유탄은 같이 쓰면 안되겠다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12 0
      🖼️짤/클립 레사스 왔다
      gon  2026.02.06 64 0
      탱크이후로 먼가 튕기는게 많아졋우.. [1]
      ㅇㅇ  2026.02.06 65 0
      레사스든 초트베이든 상관없긴함
      ANR  2026.02.06 57 0
      무장전 유탄 발사기 이거 개사기인데 왜 내려치기함? [4]
      아름드리나무  2026.02.06 158 0
      야이 새끼들 레사스 침공ㅋㅋㅋ [2]
      ㅇㅇ  2026.02.06 198 0
      망호로 즐기시는 분들은 10단 만 즐김? [8]
      ㅇㅇ (218.147) 2026.02.06 121 0
      🖼️짤/클립 와 멘켄트 개재밌어 ㅋㅋ [2]
      gon  2026.02.06 118 0
      이거 왜이럼? [12]
      YuGa  2026.02.06 138 0
      궤도 레이저이 씨-------발 좆같은새낀 왜 나만 지지냐고 [10]
      ㅇㅇ  2026.02.06 140 0
      맨켄트 시발 행성 이름에 걸맞네 [1]
      술이너무좋아  2026.02.06 114 0
      🖼️짤/클립 재확산 방지 투표 완료 [4]
      유리병캐논  2026.02.06 170 0
      오로라베이하면서 게임 많이 튕기는데
      jester  2026.02.06 53 0
      🖼️짤/클립 제발 한번만 쏘게해줘 [1]
      gon  2026.02.06 9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6-02-06 15:23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5 18:59 Escape from Tarkov (52,120원/무료) 06-25 19:05 Portal Bundle (3,000원/무료) 06-25 15:18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 Shredder's Revenge (0원/무료) 06-25 17:13 Steam 여름 할인 (0원/무료) 06-25 09:30 벤앤제리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바닐라맛 473mlX4통 (27,50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5 14:53 ...이봐 헬다이버 06-25 14:28 발퀄)공성 파괴자 채권표지 한글화 06-21 02:32 오토마톤 으로 귀순해보자 06-25 13:04 '그거' 06-25 08:42 ㅎㅂ) 정훈교육 받는 헬붕이
      arca.live  1
      • Live v2 (9e06f9a4)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