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사에 탄퍼짐이 심하고 폭발성이라 공격적으로 운용하기 힘듬
글고 대형적중에 가장 잡는데 탄소비 심한게 헐크인데
그 헐크가 가장 물량이 많다보니..

봇에선 저점은 높은데 고점이 낮은 무기인듯 스플릿하기에는 좀 애매함

스텔스로 레일건이 고점은 좀더 높은듯 에초에 봇전은 스텔스 밸류가 존나 높은편이기도 하고

깃발전 같은데선 물론 유탄이 나을텐데 일단은 스텔스 가능하면 스텔스쪽에 최대한 투자해야하고


역시 폭발무기는 테르에서 써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