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에서 좋은 팀원 만남
내가 조종수 걔가 포수였는데 연막 때문에 앞 안 보이면 핑 찍어서 중장갑 적 위치 찍어주고 공격하기 편하게 앞뒤 무빙, 자리잡기 개열심히 함
걔도 보이스에서 영어로 왓챠웃 마인마인!!! 아이 캔트 슛 헐크!!!이러면서 브리핑함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부가목표 둘이서 다 찢고 하루종일 탱크만 타고 다님
좋은 한 판이었다
공방에서 좋은 팀원 만남
내가 조종수 걔가 포수였는데 연막 때문에 앞 안 보이면 핑 찍어서 중장갑 적 위치 찍어주고 공격하기 편하게 앞뒤 무빙, 자리잡기 개열심히 함
걔도 보이스에서 영어로 왓챠웃 마인마인!!! 아이 캔트 슛 헐크!!!이러면서 브리핑함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부가목표 둘이서 다 찢고 하루종일 탱크만 타고 다님
좋은 한 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