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진짜 c4 쓰면 쓸수록 호감임 레오파르트2AX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22 작성일 2026-02-06 21:12:40 https://arca.live/b/helldivers2/161712029 정찰대에 붙여서 암살도 되고헐크 서너마리씩 몰려와도 붙이고 격발하면 됨무반동포? 절대 못하지 이런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Nevos 2026-02-06 21:13:18 답글 아 이게 쓰면 쓸수록 좋아보이는데....... 여전히 보급량이 너무 아쉬워.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2-06 21:49:51 답글 난 재보급 생각 안하고 걍 씀 펼쳐보기▼ ㅇㅇ 2026-02-07 01:10:03 답글 사? 펼쳐보기▼ ㅇㅇ 2026-02-07 01:10:21 답글 씨포만 보고 채권 살만함?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2-07 01:14:58 답글 난 쓸만한데 손에 안맞으면 별로 펼쳐보기▼ ㅇㅇ 2026-02-07 02:00:34 답글 사?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2-07 03:34:04 답글 어차피 슈크 남아도는데 사면되지 펼쳐보기▼ 메르피우스 2026-02-07 04:03:45 답글 c4 안써봤는데 은신하고 던지면 어그로 안끌림? 다른 총기는 무조건 어그로 끌리잖어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2-07 05:07:51 답글 안끌림 그냥 붙는거론 반응 안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복귀 할려고 하는데 뜨거운선느금마전화국 2026.02.07 62 0 지인들이나 친구랑할땐 진짜 거의 방관수준으로해야겠네 [3] 릴리 2026.02.07 134 0 🖼️짤/클립 워스트 버그 (조건 모름) [14] 유리병캐논 2026.02.07 196 0 아 ㅅㅂ 이 할카스 같은 행성도 복잡한 스젬 있네 [7] bongkure9d42 2026.02.07 188 0 이번에 나온 빛기둥은 랜더링과 상관 없어서 정말 쾌적하다 [5] bongkure9d42 2026.02.07 1646 0 어제 잠깐 테스트로 탱크 소리 바꿔봤는데 핑크가이cvv 2026.02.07 69 0 오늘의 교훈 [2] 레오파르트2AX 2026.02.07 138 0 유출) 사이보그/ 팩토리 월드 OST [2] 첫번째_수호자 2026.02.07 190 1 공방애들도 진지해지는거 개웃기네 넨도 2026.02.07 229 0 어제 뉴비 대가리 쪼개버린거 챈에 이실직고한다 Akalive 2026.02.07 152 5 🖼️짤/클립 덕중에 덕은 양덕 [3] 도로삣삐 2026.02.07 220 2 🖼️짤/클립 잠입 성공 gon 2026.02.06 118 0 🖼️짤/클립 이야 이게 그 화려한 불꽃 놀이? [3] 도로삣삐 2026.02.06 139 2 🖼️짤/클립 은신갑 생각보다 유무차이가 엄청나게 크네 [1] gon 2026.02.06 232 0 어우 어제 한국인 헬다이버들이랑 처음해봄 ㄷㄷ [7] 낡은사진 2026.02.06 262 0 🖼️짤/클립 어 뭐야 실드수류탄 던지기는 하는거였네? [1] gon 2026.02.06 202 0 헬망호 한자리 망호 4/4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72 0 미니건도 움직이면서 쏠 수 있었으면 [2]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2.06 144 0 각성체 권총으로 [4] ㅇㅇ (211.198) 2026.02.06 112 0 오토마톤은 시민이나 seaf병사 나오는 맵 없나? [7] 탁쳐서떨구기 2026.02.06 158 0 아니 나한테 왜 이래 [10] 첫번째_수호자 2026.02.06 165 0 그럼 오토캐논 이제 언제씀? [6] 탁쳐서떨구기 2026.02.06 253 0 진짜 c4 쓰면 쓸수록 호감임 [9] 레오파르트2AX 2026.02.06 222 0 소각대 데바 너프 좀 해라 제발...... [7] Nevos 2026.02.06 157 0 방어막이나 쳐 깔아서 센트리 못 싸우게 해놓고는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21 0 헬망호 망호 4/4 [1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136 0 모일지 안모일진 모르겠지만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97 0 안해 씨발아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72 0 고가치 날먹은 ㅇㅇ 2026.02.06 97 0 봇에서 좋은 수류탄 뭐 있으려나 [2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378 0 🖼️짤/클립 이것이 나의 도주경로다!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126 0 병신인가 [8]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31 0 헐크 ㅈㄴ나오니까 펑펑터져서 진짜 개재밌긴하다 [1] 뎃 2026.02.06 125 0 이제 핑 높으면 걍 방을 안잡아주나?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65 0 오토마톤에게 점령당한 헬다이버즈2 공식 디코 근황 [7] MS 2026.02.06 343 3 시간대가 문젠가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70 0 이번 패치이후로 [4] 고양이냥이괭이 2026.02.06 164 0 질문 아스날 모드 쓰는법 헬프 [4] 조조 2026.02.06 453 0 아 시발 제발 이거 들지 말아다오 [2] 아이헤 2026.02.06 214 0 🖼️짤/클립 아 몹인줄 알았네 [4] 당유자 2026.02.06 185 0 넥서스에 엄청난게있었네 [7] 회절 2026.02.06 308 0 근데 바스티온은 왜 횟수 제한이 없지 [6] 고양이를입에넣어 2026.02.06 240 0 헬다2 탱크 팁 [5] ㅇㅇ 2026.02.06 731 0 적에게 동정심 유발 시도하는거보니 확실히 오토마톤새끼들은 갱생불가능임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72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7 02: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