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생각없이 위 쳐다보다 던졌더니 생각보다 앞으로던지네??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어 뭐야 실드수류탄 던지기는 하는거였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01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유리병캐논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너는 탈출해
[2]
116
1
join
[6]
513
19
코요테 너무좋다
[4]
224
0
오로라베이는 익스터미나투스 조지고 지나가는 게 좋지 않을까
[2]
123
0
은신갑 썼을때랑 안썼을때의 차이
[3]
194
0
헤일로 갑이었으면 진작에 들켰을텐데
171
0
헬다2 시나리오를 시간순으로 대강 요약하면
[2]
292
3
복귀 할려고 하는데
62
0
지인들이나 친구랑할땐 진짜 거의 방관수준으로해야겠네
[3]
133
0
🖼️짤/클립
워스트 버그 (조건 모름)
[14]
196
0
아 ㅅㅂ 이 할카스 같은 행성도 복잡한 스젬 있네
[7]
188
0
이번에 나온 빛기둥은 랜더링과 상관 없어서 정말 쾌적하다
[5]
1635
0
어제 잠깐 테스트로 탱크 소리 바꿔봤는데
68
0
오늘의 교훈
[2]
138
0
유출) 사이보그/ 팩토리 월드 OST
[2]
190
1
공방애들도 진지해지는거 개웃기네
228
0
어제 뉴비 대가리 쪼개버린거 챈에 이실직고한다
152
5
🖼️짤/클립
덕중에 덕은 양덕
[3]
220
2
🖼️짤/클립
잠입 성공
117
0
🖼️짤/클립
이야 이게 그 화려한 불꽃 놀이?
[3]
139
2
🖼️짤/클립
은신갑 생각보다 유무차이가 엄청나게 크네
[1]
231
0
어우 어제 한국인 헬다이버들이랑 처음해봄 ㄷㄷ
[7]
261
0
🖼️짤/클립
어 뭐야 실드수류탄 던지기는 하는거였네?
[1]
201
0
헬망호
한자리 망호 4/4
[4]
72
0
미니건도 움직이면서 쏠 수 있었으면
[2]
144
0
각성체 권총으로
[4]
112
0
오토마톤은 시민이나 seaf병사 나오는 맵 없나?
[7]
158
0
아니 나한테 왜 이래
[10]
165
0
그럼 오토캐논 이제 언제씀?
[6]
253
0
진짜 c4 쓰면 쓸수록 호감임
[9]
222
0
소각대 데바 너프 좀 해라 제발......
[7]
157
0
방어막이나 쳐 깔아서 센트리 못 싸우게 해놓고는
[5]
221
0
헬망호
망호 4/4
[16]
136
0
모일지 안모일진 모르겠지만
[2]
97
0
안해 씨발아
[4]
172
0
고가치 날먹은
97
0
봇에서 좋은 수류탄 뭐 있으려나
[20]
376
0
🖼️짤/클립
이것이 나의 도주경로다!
[4]
126
0
병신인가
[8]
131
0
헐크 ㅈㄴ나오니까 펑펑터져서 진짜 개재밌긴하다
[1]
125
0
이제 핑 높으면 걍 방을 안잡아주나?
[5]
165
0
오토마톤에게 점령당한 헬다이버즈2 공식 디코 근황
[7]
343
3
시간대가 문젠가
70
0
이번 패치이후로
[4]
16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