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렙 오로라베이에서 들어가자마자
셋이 탱크에 껴서 뒤지고있고 증원떨어지고있어서 나도죽고 호스트나가고
진행도 0% 3명 11증원으로 시작했는데
그때부터 쎄함을 느꼈는지 이새끼들 각개격파 존나하더니 1증원 남고 클리어
![]()
양붕이엉님도 클리어가 맘에 들엇던 모양이다
10렙 오로라베이에서 들어가자마자
셋이 탱크에 껴서 뒤지고있고 증원떨어지고있어서 나도죽고 호스트나가고
진행도 0% 3명 11증원으로 시작했는데
그때부터 쎄함을 느꼈는지 이새끼들 각개격파 존나하더니 1증원 남고 클리어
![]()
양붕이엉님도 클리어가 맘에 들엇던 모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