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 녀석들의 미끼가 될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너는 탈출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5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gon
Koda_Rocky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정보
일루 함선 다리 폭파 후기
[8]
429
2
레사스 수비 조금만 더 지원오면 막을수있을지도 모른다
[1]
79
0
침공할때랑 침공 당할때랑 뜨는 미션이 다름?
[7]
94
0
🖼️짤/클립
헐크 급증 고가치 자산 후송 솔플했어
[4]
220
6
어제 새벽에 양놈 공방들 쳐돌리면서 느꼈는데
[13]
208
0
공략/정보
폭발 망치로 일루 함선 부수는 꿀팁
[19]
1519
13
은신갑이란?
[2]
166
0
요즘 좀 게임이 빡세진거 같지
[6]
120
0
오늘 뭔가 날이 아닌가보다
[2]
84
1
공략/정보
님드라 존나 좋은거 발견함
[8]
447
7
으헤헤 올만에 헬다2 하니깐 재있따
[1]
96
2
튜토 끝냄
[18]
499
19
맞따맞따 땅끄는 적군 거 붙여야 '슈퍼'해진다
[2]
170
1
🖼️짤/클립
ㅇㅏ니 탱크 장갑이 물장이면
[1]
137
5
헬망호
점심 다 먹은 망호 4/4
[8]
125
0
폭파망치 손맛 주긴다
[8]
207
0
🖼️짤/클립
???: 우리보트 주차한곳이 어디였지?
[2]
133
1
텔포 마니하면 주금??
[6]
157
0
무반동포 들면서 제일 뿌듯한 거
[3]
137
2
차저 근처에만 가도 튕겨나던데 왜 이럼?
[2]
102
0
오로라베이 소각대 증원 잘터지네
49
0
와 워커가 섹스하네
[2]
130
3
레사스 돌면서느낀건데 양붕이들 진짜헐크못잡네
[6]
134
0
🖼️짤/클립
너는 탈출해
[2]
115
1
join
[6]
512
19
코요테 너무좋다
[4]
224
0
오로라베이는 익스터미나투스 조지고 지나가는 게 좋지 않을까
[2]
123
0
은신갑 썼을때랑 안썼을때의 차이
[3]
194
0
헤일로 갑이었으면 진작에 들켰을텐데
171
0
헬다2 시나리오를 시간순으로 대강 요약하면
[2]
292
3
복귀 할려고 하는데
61
0
지인들이나 친구랑할땐 진짜 거의 방관수준으로해야겠네
[3]
133
0
🖼️짤/클립
워스트 버그 (조건 모름)
[14]
196
0
아 ㅅㅂ 이 할카스 같은 행성도 복잡한 스젬 있네
[7]
187
0
이번에 나온 빛기둥은 랜더링과 상관 없어서 정말 쾌적하다
[5]
1634
0
어제 잠깐 테스트로 탱크 소리 바꿔봤는데
68
0
오늘의 교훈
[2]
138
0
유출) 사이보그/ 팩토리 월드 OST
[2]
190
1
공방애들도 진지해지는거 개웃기네
228
0
어제 뉴비 대가리 쪼개버린거 챈에 이실직고한다
152
5
🖼️짤/클립
덕중에 덕은 양덕
[3]
219
2
🖼️짤/클립
잠입 성공
117
0
🖼️짤/클립
이야 이게 그 화려한 불꽃 놀이?
[3]
139
2
🖼️짤/클립
은신갑 생각보다 유무차이가 엄청나게 크네
[1]
2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