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 3개 나왔을때 레일건, 브레이커등 싹다 너프시켜서 꼬와서 접었는데 어제부터 다시 하니깐 뽕맛차고 재밌네

지금은 재활치료겸 4단계부터 차근차근 하는중인데 채권장비들 해금안한거기준으로 공중폭발무반동포 1인 작전뛰기 정말 좋은 장비같아서 애용하는중

1차 목표는 금사채권 해금해서 미니건 쓰기

2차 목표는 유탄기관총 해금하기

민주주의를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