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뭔놈의 헐크가... 레인포테이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0 작성일 2026-02-07 06:20:50 https://arca.live/b/helldivers2/161742248 앞에서 헐크 무리 오는거 죽이고 있는데 뒤에서 자꾸 포탄 날라오길래 보니깐 6마리가 달려오고 있던데지금 스폰 어떻게 하길래 저렇게 몰려서 무리로 다니는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06:23:03 답글 드랍쉽 하나당 6마리의 헐크가 내려옴+증원당 그 드랍쉽이 최소 8대는 옴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06:23:20 답글 6마리면 꽤 많이 죽은상태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2-07 06:24:02 답글 이꼴이면 진짜 무반동보다 c4가 나은듯 어차피 둘다 붙이면 한방인데 무반동은 지 몸 지켜야한다고 센트리까지 들어야해서 젬칸이 안남아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06:26:33 답글 무반동 이제 고인임 ㅋㅋㅋ 레사스가 아니더라도 오로라베이도 워스트 4~5마리가 오는 판국에 7~8단에서나 대형적 짤짤이로 오는거 잡는거니 쓸만하지 팩스도 이제 서너마리씩 오는거 보면 무반동은 2인조로 다닐때 한사람이 팩스 잡아주는 용도 아니면 못씀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06:27:52 답글 팩스새끼도 이제 정면 대결만 아니면 핵유탄으로 엉덩이 장갑따고 유탄 4~5발만 때리면 죽고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2-07 07:57:19 답글 난 레벨러 사일로로 대응하다보니 무반동포로 눈깔쏘는게 너무 피곤함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07:58:17 답글 다회성 지원무기중에 그나마 팩스잡기 하나만 잘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멍청 이슈 [2] EIKO 2026.02.07 134 0 10단 난이도 올라간거 체감 졷댄다 나그거없는데 2026.02.07 108 0 코만도 스텔스안하고싶으면 탱크타면되긴해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89 0 헬망호 펑 pairei 2026.02.07 88 0 탱크랑 해머 나왔대서 복귀했다.. [4] ㅇㅇ 2026.02.07 110 0 학원 원장님 헬다이버 끌어들임 ㅋㅋㅋㅋ [6] SA_DU 2026.02.07 1067 16 유인지뢰랑 유탄 조합도 어떰?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41 0 코만도 하는데 은신갑 안 입고 오는 건 자신있다는거지? [9] R_Grey 2026.02.07 152 0 헬다2 공짜 아머: TR-117 알파 커맨더 [5] bongkure9d42 2026.02.07 285 0 당분간 민주사격술좀 써야겠다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63 1 개시발 투명지뢰좀 어떻게 안되나 [6] AK나비 2026.02.07 132 0 지금 평탄화기는 인권이다 [3] 이카니티 2026.02.07 182 0 질문 슈퍼시민 에디션 사는거 메리트있나요? [11] 스미노프 2026.02.07 247 0 아 한발만 더쏠걸 넨도 2026.02.07 73 0 🖼️짤/클립 이놈들 탱크 포탄 모델링도 해놨네 [5] 국황변 2026.02.07 212 1 진짜 뭘 들어야 하지... [4] 레인포테이토 2026.02.07 83 0 가로등 [1] 도로삣삐 2026.02.07 62 0 제트여단 단일이면 좋을텐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58 0 🖼️짤/클립 무지성 지뢰의 최후 [1] 도로삣삐 2026.02.07 113 0 🖼️짤/클립 이야 개인 방어막 좋긴하네 [13] 도로삣삐 2026.02.07 898 33 역시 정실은 SEAF [9] enlxmfflsdis 2026.02.07 972 21 🖼️짤/클립 옛날 짤들 보는데 웃기긴하다 [6] enlxmfflsdis 2026.02.07 178 3 솔직히 헐크는 많아도 기분 안나쁨 [3] enlxmfflsdis 2026.02.07 163 0 뭔놈의 헐크가... [7] 레인포테이토 2026.02.07 180 0 진짜 헐크 급증에선 무반동포 돌아버리겠다 [13] 레오파르트2AX 2026.02.07 302 0 🖼️짤/클립 이게 진정한 슈퍼지구 기술력이지 [3] 도로삣삐 2026.02.07 249 2 인원 애매하게 갈라졌네 기인두부깨기 2026.02.07 78 0 현재 예비 병력 4700만 사망 [5] PIXY 2026.02.07 279 0 오도톤톤 한판한판이 진짜 진심모드해야되네 [1] 해태 2026.02.07 119 0 🖼️짤/클립 아따 찰지구마이 [2] 도로삣삐 2026.02.07 95 1 아니 보통 60킬이 나야한다니깐요?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86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2] pairei 2026.02.07 60 0 공략/정보 일루 함선 다리 폭파 후기 [8] 뭐멍이 2026.02.07 429 2 레사스 수비 조금만 더 지원오면 막을수있을지도 모른다 [1] ReCat 2026.02.07 80 0 침공할때랑 침공 당할때랑 뜨는 미션이 다름? [7] J35드라켄 2026.02.07 94 0 🖼️짤/클립 헐크 급증 고가치 자산 후송 솔플했어 [4] 짱돌 2026.02.07 220 6 어제 새벽에 양놈 공방들 쳐돌리면서 느꼈는데 [1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08 0 공략/정보 폭발 망치로 일루 함선 부수는 꿀팁 [19] 뭐멍이 2026.02.07 1519 13 은신갑이란? [2] Nevos 2026.02.07 166 0 요즘 좀 게임이 빡세진거 같지 [6] 아이헤 2026.02.07 121 0 오늘 뭔가 날이 아닌가보다 [2] DogA 2026.02.07 85 1 공략/정보 님드라 존나 좋은거 발견함 [8] Koda_Rocky 2026.02.07 447 7 으헤헤 올만에 헬다2 하니깐 재있따 [1] HOLY 2026.02.07 96 2 튜토 끝냄 [18] UKRAINE 2026.02.07 499 19 맞따맞따 땅끄는 적군 거 붙여야 '슈퍼'해진다 [2] bongkure9d42 2026.02.07 171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2-07 0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