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각대 씨발새끼랑 섞이니 탱크 안뜨고 샷데바랑 워스트가 바람구멍 쳐내는거 보고 존나 열받음
그냥 하나씩 등장하면 그나마 나은데
어떤놈들은 제트팩타고 가까이 와서 칼찌하고있고
어떤놈들은 소이유탄 쏴재끼고있고
시발 어디에 장단을 맞춰야하는거임
소각대 씨발새끼랑 섞이니 탱크 안뜨고 샷데바랑 워스트가 바람구멍 쳐내는거 보고 존나 열받음
그냥 하나씩 등장하면 그나마 나은데
어떤놈들은 제트팩타고 가까이 와서 칼찌하고있고
어떤놈들은 소이유탄 쏴재끼고있고
시발 어디에 장단을 맞춰야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