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각대 씨발새끼랑 섞이니 탱크 안뜨고 샷데바랑 워스트가 바람구멍 쳐내는거 보고 존나 열받음

그냥 하나씩 등장하면 그나마 나은데
어떤놈들은 제트팩타고 가까이 와서 칼찌하고있고
어떤놈들은 소이유탄 쏴재끼고있고
시발 어디에 장단을 맞춰야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