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지금 평탄화기는 인권이다 이카니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1 작성일 2026-02-07 07:58:06 https://arca.live/b/helldivers2/161749576 이게 없으면 지금 오도 증원 대응을 어떻게 할지 상상이 안됨.....툭하면 몰려있는 워스트 3대나 헐크 3마리는 어떻고....걍 이게 인권이고 자유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07:58:32 답글 햌가방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2-07 07:59:44 답글 핵가방은 소중해서 쓰기전에 이런저런 생각을 해놔야됨. 근데 평탄화기는 부담없이 내지르기 좋음. 펼쳐보기▼ 중립기어파킨나서급발진함 2026-02-07 08:03:09 답글 사일로나 핵가방 보다 쿨도 짧고 거의 즉발이라서 하다가 대형몹 터져나서 꼬일거 같으면 그냥 쏘면 되서 좋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건쉽도 그렇고 계속 왜이러지 [3] mk 2026.02.07 151 0 창작 고민하는 헬붕쿤 [9] 밍밍고고 2026.02.07 956 16 🖼️짤/클립 9와 3/4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64 0 🖼️짤/클립 펠리컨이 헬다이버를 덮치러 날아오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99 1 헬다 하면서 이런 건 진짜 처음 보네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7 197 0 와 워프팩너무좋다 [4] 이윽고평안하길바래 2026.02.07 129 0 씨발 이딴걸 전차라 만들었나 [8] ㅇㅇ 2026.02.07 216 2 공략/정보 유탄 팩스 상대 팁) [4]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84 1 개추크레용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32 2 오토마톤 블리츠는 안해야겠다 [4] AK나비 2026.02.07 161 0 코만도미션 어렵다 [3] 휠렛버거 2026.02.07 119 0 적당한 가성비로 헐크딸깍이 가능한 지원무기 안내주려나 [17] 리싱스키 2026.02.07 219 0 개멍청 이슈 [2] EIKO 2026.02.07 134 0 10단 난이도 올라간거 체감 졷댄다 나그거없는데 2026.02.07 108 0 코만도 스텔스안하고싶으면 탱크타면되긴해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89 0 헬망호 펑 pairei 2026.02.07 88 0 탱크랑 해머 나왔대서 복귀했다.. [4] ㅇㅇ 2026.02.07 110 0 학원 원장님 헬다이버 끌어들임 ㅋㅋㅋㅋ [6] SA_DU 2026.02.07 1066 16 유인지뢰랑 유탄 조합도 어떰?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40 0 코만도 하는데 은신갑 안 입고 오는 건 자신있다는거지? [9] R_Grey 2026.02.07 152 0 헬다2 공짜 아머: TR-117 알파 커맨더 [5] bongkure9d42 2026.02.07 285 0 당분간 민주사격술좀 써야겠다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63 1 개시발 투명지뢰좀 어떻게 안되나 [6] AK나비 2026.02.07 132 0 지금 평탄화기는 인권이다 [3] 이카니티 2026.02.07 181 0 질문 슈퍼시민 에디션 사는거 메리트있나요? [11] 스미노프 2026.02.07 246 0 아 한발만 더쏠걸 넨도 2026.02.07 72 0 🖼️짤/클립 이놈들 탱크 포탄 모델링도 해놨네 [5] 국황변 2026.02.07 212 1 진짜 뭘 들어야 하지... [4] 레인포테이토 2026.02.07 83 0 가로등 [1] 도로삣삐 2026.02.07 62 0 제트여단 단일이면 좋을텐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58 0 🖼️짤/클립 무지성 지뢰의 최후 [1] 도로삣삐 2026.02.07 113 0 🖼️짤/클립 이야 개인 방어막 좋긴하네 [13] 도로삣삐 2026.02.07 897 33 역시 정실은 SEAF [9] enlxmfflsdis 2026.02.07 968 21 🖼️짤/클립 옛날 짤들 보는데 웃기긴하다 [6] enlxmfflsdis 2026.02.07 178 3 솔직히 헐크는 많아도 기분 안나쁨 [3] enlxmfflsdis 2026.02.07 163 0 뭔놈의 헐크가... [7] 레인포테이토 2026.02.07 180 0 진짜 헐크 급증에선 무반동포 돌아버리겠다 [13] 레오파르트2AX 2026.02.07 301 0 🖼️짤/클립 이게 진정한 슈퍼지구 기술력이지 [3] 도로삣삐 2026.02.07 248 2 인원 애매하게 갈라졌네 기인두부깨기 2026.02.07 77 0 현재 예비 병력 4700만 사망 [5] PIXY 2026.02.07 278 0 오도톤톤 한판한판이 진짜 진심모드해야되네 [1] 해태 2026.02.07 119 0 🖼️짤/클립 아따 찰지구마이 [2] 도로삣삐 2026.02.07 95 1 아니 보통 60킬이 나야한다니깐요?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85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2] pairei 2026.02.07 60 0 공략/정보 일루 함선 다리 폭파 후기 [8] 뭐멍이 2026.02.07 429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7 09: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