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사스에서 헐크들한테 둥기둥기 당하면서 느낀건데


무반동포같은 대전차무기라인은 헐크들 상대하기엔 탄도 시간도 부족하고


대물소총 레일건같은 중형적처리라인은 결국 에임이 딸리면 못잡는단말이야?


적당히 헐크몸에 빠르게 여러방 박아서 헐크를 순식간에 잡아버리는 그런 무기 없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