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 이후로 20시간쯤 한것 같은데
뭔가 계속 스플릿중에 갑툭튀로 뒷통수 맞고 죽고 있음.
앞서 글쓴것 처럼, 스플릿중 건쉽 갑툭튀 의심하던중이라서, 평소보다 조심스럽게 이동하는중임
다행히라면 다행이지만 아쉽게도, 어제 글 이후로 건쉽에 동일하게 당한적은 없었음. (애초에 건쉽 기지를 거의 못봄)
그런데 방금판에선, 건쉽이 아니라. 소각대 샷건 데바 한마리에 갑툭튀로 암살당함.
개활지였고, 주위 보면서 맵도 켜고 스텔스 경갑으로 걷는 중이였는데, 뒤 5m 정도에서 소각대 대바 샷건 맞고 초탄에 죽음.
이전보단 건쉽이랑은 상황이 좀 다르고 자세히 볼수 있었는데.
- 전방위 확인하며 걷고 있었고, 적 위치 파악을 위해 맵 연뒤, 몇초 뒤에 당함. (맵 기준 주위 클리어 상태)
- 개활지, 색적음 X, 소각대 샷건 데바 1마리.
- 저번 건쉽이랑 다르게 아군과의 거리가 150m 정도쯤으로 가까웠는데, 때문인지 암살 당한뒤로도 데바가 바로 사라지진 않았음.
- 거리도 가깝고 템 회수를 위해서 돌아갔는데, 해당 데바가 눈앞에 있는데도, 맵에 안찍힘.
- 템 회수를 위해 잠시 바닥을 보고, 바로 다시 데바를 봤는데. 보고 있던 상황에서 "짠" 사라짐.
게임 녹화 같은것은 안하다보니, 결국 내 말뿐이긴 한데.
지금까지 헬다2 하면서, 이렇게 스플릿 중 갑툭튀 느낌으로 뒷통수 맞았던 적이 없어서 좀 난감한 상태임.
만약 이후 사이버스텐 열리기전까지 또 당하면, 그냥 잠수탔다가, 사이버스텐 열린뒤 돌아올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