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상시에도 쓰기 까다로운 물건인데

헐크 급증 가서 한번 들어봤더니

한번에 헐크가 서넛씩 튀어나오는데

하나잡고 장전하고 하나잡고 장전하고

그러고 있으면 육박당해서 썰림

로센 오센 억까당해서 빨리 철거당하면 진짜 한발 쏘고 하루 왠종일 뛰어다녀야됨

근데 이렇게 뛰어다닐거면 도주하면서 C4 붙여다가 터트리면 c4가 대전차 능력이 더 좋은거 아닌가?

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