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요즘 좀 게임이 빡세진거 같지 아이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0 작성일 2026-02-07 05:15:55 https://arca.live/b/helldivers2/161737037 그냥 물량이 많아서 그런건가 전보다 애들이 잘 못잡는거 같기도 하고 워스트 너무 많아서 그런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뭐멍이 2026-02-07 05:21:10 답글 물량이랑 난이도 올림 에임도 상향 했거든 펼쳐보기▼ 아이헤 2026-02-07 06:17:15 답글 gon 2026-02-07 05:52:57 답글 어려워진게 맞기때문이지! 펼쳐보기▼ 아이헤 2026-02-07 06:17:04 답글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06:20:21 답글 워스트가 레일건 헤드샷 맞춰서 헬다이버 한방에 따고있고 데바는 증원 한번에 40마리가 몰려오고 그거에 맞춰서 워스트 5마리, 헐크 7마리, 가끔 운 안좋으면 팩스 3마리가 증원 한번에 올때도 있음 펼쳐보기▼ 아이헤 2026-02-07 06:28:45 답글 물량 존나 는게 맞긴 하네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로등 [1] 도로삣삐 2026.02.07 62 0 제트여단 단일이면 좋을텐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58 0 🖼️짤/클립 무지성 지뢰의 최후 [1] 도로삣삐 2026.02.07 112 0 🖼️짤/클립 이야 개인 방어막 좋긴하네 [13] 도로삣삐 2026.02.07 897 33 역시 정실은 SEAF [9] enlxmfflsdis 2026.02.07 967 21 🖼️짤/클립 옛날 짤들 보는데 웃기긴하다 [6] enlxmfflsdis 2026.02.07 178 3 솔직히 헐크는 많아도 기분 안나쁨 [3] enlxmfflsdis 2026.02.07 162 0 뭔놈의 헐크가... [7] 레인포테이토 2026.02.07 180 0 진짜 헐크 급증에선 무반동포 돌아버리겠다 [13] 레오파르트2AX 2026.02.07 301 0 🖼️짤/클립 이게 진정한 슈퍼지구 기술력이지 [3] 도로삣삐 2026.02.07 248 2 인원 애매하게 갈라졌네 기인두부깨기 2026.02.07 77 0 현재 예비 병력 4700만 사망 [5] PIXY 2026.02.07 278 0 오도톤톤 한판한판이 진짜 진심모드해야되네 [1] 해태 2026.02.07 118 0 🖼️짤/클립 아따 찰지구마이 [2] 도로삣삐 2026.02.07 95 1 아니 보통 60킬이 나야한다니깐요?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185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2] pairei 2026.02.07 60 0 공략/정보 일루 함선 다리 폭파 후기 [8] 뭐멍이 2026.02.07 429 2 레사스 수비 조금만 더 지원오면 막을수있을지도 모른다 [1] ReCat 2026.02.07 79 0 침공할때랑 침공 당할때랑 뜨는 미션이 다름? [7] J35드라켄 2026.02.07 94 0 🖼️짤/클립 헐크 급증 고가치 자산 후송 솔플했어 [4] 짱돌 2026.02.07 220 6 어제 새벽에 양놈 공방들 쳐돌리면서 느꼈는데 [13]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7 208 0 공략/정보 폭발 망치로 일루 함선 부수는 꿀팁 [19] 뭐멍이 2026.02.07 1519 13 은신갑이란? [2] Nevos 2026.02.07 166 0 요즘 좀 게임이 빡세진거 같지 [6] 아이헤 2026.02.07 121 0 오늘 뭔가 날이 아닌가보다 [2] DogA 2026.02.07 84 1 공략/정보 님드라 존나 좋은거 발견함 [8] Koda_Rocky 2026.02.07 447 7 으헤헤 올만에 헬다2 하니깐 재있따 [1] HOLY 2026.02.07 96 2 튜토 끝냄 [18] UKRAINE 2026.02.07 499 19 맞따맞따 땅끄는 적군 거 붙여야 '슈퍼'해진다 [2] bongkure9d42 2026.02.07 170 1 🖼️짤/클립 ㅇㅏ니 탱크 장갑이 물장이면 [1] 도로삣삐 2026.02.07 137 5 헬망호 점심 다 먹은 망호 4/4 [8] pairei 2026.02.07 125 0 폭파망치 손맛 주긴다 [8] 용사_아리스 2026.02.07 207 0 🖼️짤/클립 ???: 우리보트 주차한곳이 어디였지? [2] ㅇㅇ 2026.02.07 133 1 텔포 마니하면 주금?? [6] 드래곤판막텐트 2026.02.07 157 0 무반동포 들면서 제일 뿌듯한 거 [3] 메르피우스 2026.02.07 137 2 차저 근처에만 가도 튕겨나던데 왜 이럼? [2] 이카니티 2026.02.07 103 0 오로라베이 소각대 증원 잘터지네 넨도 2026.02.07 49 0 와 워커가 섹스하네 [2] 퇴역센세 2026.02.07 130 3 레사스 돌면서느낀건데 양붕이들 진짜헐크못잡네 [6] gon 2026.02.07 134 0 🖼️짤/클립 너는 탈출해 [2] 도로삣삐 2026.02.07 116 1 join [6] UKRAINE 2026.02.07 512 19 코요테 너무좋다 [4] 휠렛버거 2026.02.07 224 0 오로라베이는 익스터미나투스 조지고 지나가는 게 좋지 않을까 [2] R_Grey 2026.02.07 123 0 은신갑 썼을때랑 안썼을때의 차이 [3] 이카니티 2026.02.07 194 0 헤일로 갑이었으면 진작에 들켰을텐데 bongkure9d42 2026.02.07 17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7 07: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