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디가 찰지구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아따 찰지구마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4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고양이란마리야
ㅇㅇ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인지뢰랑 유탄 조합도 어떰?
[1]
140
0
코만도 하는데 은신갑 안 입고 오는 건 자신있다는거지?
[9]
152
0
헬다2 공짜 아머: TR-117 알파 커맨더
[5]
284
0
당분간 민주사격술좀 써야겠다
[1]
263
1
개시발 투명지뢰좀 어떻게 안되나
[6]
131
0
지금 평탄화기는 인권이다
[3]
181
0
질문
슈퍼시민 에디션 사는거 메리트있나요?
[11]
246
0
아 한발만 더쏠걸
72
0
🖼️짤/클립
이놈들 탱크 포탄 모델링도 해놨네
[5]
212
1
진짜 뭘 들어야 하지...
[4]
82
0
가로등
[1]
62
0
제트여단 단일이면 좋을텐데
57
0
🖼️짤/클립
무지성 지뢰의 최후
[1]
112
0
🖼️짤/클립
이야 개인 방어막 좋긴하네
[13]
897
33
역시 정실은 SEAF
[9]
967
21
🖼️짤/클립
옛날 짤들 보는데 웃기긴하다
[6]
177
3
솔직히 헐크는 많아도 기분 안나쁨
[3]
162
0
뭔놈의 헐크가...
[7]
180
0
진짜 헐크 급증에선 무반동포 돌아버리겠다
[13]
301
0
🖼️짤/클립
이게 진정한 슈퍼지구 기술력이지
[3]
247
2
인원 애매하게 갈라졌네
77
0
현재 예비 병력 4700만 사망
[5]
278
0
오도톤톤 한판한판이 진짜 진심모드해야되네
[1]
118
0
🖼️짤/클립
아따 찰지구마이
[2]
94
1
아니 보통 60킬이 나야한다니깐요?
185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4/4
[2]
60
0
공략/정보
일루 함선 다리 폭파 후기
[8]
429
2
레사스 수비 조금만 더 지원오면 막을수있을지도 모른다
[1]
79
0
침공할때랑 침공 당할때랑 뜨는 미션이 다름?
[7]
94
0
🖼️짤/클립
헐크 급증 고가치 자산 후송 솔플했어
[4]
220
6
어제 새벽에 양놈 공방들 쳐돌리면서 느꼈는데
[13]
208
0
공략/정보
폭발 망치로 일루 함선 부수는 꿀팁
[19]
1519
13
은신갑이란?
[2]
165
0
요즘 좀 게임이 빡세진거 같지
[6]
120
0
오늘 뭔가 날이 아닌가보다
[2]
84
1
공략/정보
님드라 존나 좋은거 발견함
[8]
447
7
으헤헤 올만에 헬다2 하니깐 재있따
[1]
96
2
튜토 끝냄
[18]
499
19
맞따맞따 땅끄는 적군 거 붙여야 '슈퍼'해진다
[2]
170
1
🖼️짤/클립
ㅇㅏ니 탱크 장갑이 물장이면
[1]
137
5
헬망호
점심 다 먹은 망호 4/4
[8]
125
0
폭파망치 손맛 주긴다
[8]
207
0
🖼️짤/클립
???: 우리보트 주차한곳이 어디였지?
[2]
133
1
텔포 마니하면 주금??
[6]
157
0
무반동포 들면서 제일 뿌듯한 거
[3]
13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