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탱크타고 물가를 잠수해서 갈 수 있다고 제보를 했는데 이게 ㄹㅇ인지 지금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ㄹㅇ이면 이거 수륙양용으로 매우 써먹을만 하다 싶은데, 혹시 누구 아시는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