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탱크에 잠수기능 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18 작성일 2026-02-06 09:52:53 https://arca.live/b/helldivers2/161653020 친구가 탱크타고 물가를 잠수해서 갈 수 있다고 제보를 했는데 이게 ㄹㅇ인지 지금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ㄹㅇ이면 이거 수륙양용으로 매우 써먹을만 하다 싶은데, 혹시 누구 아시는분 있나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09:55:46 답글 그냥 완전 침수만 아닌 구간은 워커나 탱크가 지나갈수있음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09:55:52 답글 근데 탱크는 잘 모르겠다 펼쳐보기▼ ㅇㅇ 2026-02-06 09:57:24 답글 음... 내일 집에 가게되면 직접 확인하는 수 밖에없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Radian 2026-02-06 10:08:29 답글 침수는 안하는데 익사함 펼쳐보기▼ ㅇㅇ 2026-02-06 10:17:15 답글 아하~ 답변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왜 난 메라크가 훨 낫지 [3] ㅇㅇ 2026.02.06 66 0 어렵지만 재밌다 [1] ㅇㅇ (218.147) 2026.02.06 57 1 오로라베이 대도시 먹어도 진행도 깎이네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6 78 0 초트베이에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1] 응애누비에오 2026.02.06 108 0 얘들 오도 에임에 뭔 짓을 한거야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146 1 질문 센트리 모드 고치는 방법은 따로 있는거임? ㅇㅇ 2026.02.06 96 0 고자되기 R_Grey 2026.02.06 59 0 들어가자마자 강퇴 [1] gon 2026.02.06 156 1 왜 해방이 안되나 했노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155 1 눌러라 [17] 기인두부깨기 2026.02.06 197 3 질문 첫 채권은 민주적 폭파를 하면 되지? [6] 10뽑 2026.02.06 206 0 도미네이터의 시대가 온 거신가 Nevos 2026.02.06 125 0 🖼️짤/클립 와 씨 개맛있겠다 [2] Recuza 2026.02.06 174 0 오로라베이 ㄹㅇ루 오로라 뜨는구나 [2]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6 91 0 사이보그 투구 꼭 데드 스페이스 RIG 투구 따온 것 같음 [2] bongkure9d42 2026.02.06 174 1 🖼️짤/클립 오첩새끼들 말을 믿으면 안돼는이유 [1] enlxmfflsdis 2026.02.06 688 13 🖼️짤/클립 얘네 의외로 사지 체력이 있구나 [2] N붕첩자 2026.02.06 202 1 평탄화기 쿨타임이 참 절묘해 [1] 드나드나 2026.02.06 339 0 헬망호 무사고 1일차 망호 [마감] [12] 유리병캐논 2026.02.06 151 0 공략/정보 벨트유탄 성능 나왔네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524 0 벨트식 유탄발사기 기대하면서 열어서 첨 써봤는데 [12] Warakase1200 2026.02.06 671 1 이게 딱히 프로파간다가 아닌 이유)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2.06 212 0 질문 탱크에 잠수기능 있음???? [5] ㅇㅇ 2026.02.06 219 0 평탄화기 없음 꼬운 경우 많은듯 [13] 이카니티 2026.02.06 282 1 헬망호 망호 4/4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06 88 0 오토마톤 얘들 많이 쫄리나봄 [2] ReCat 2026.02.06 133 0 오로라 베이 나름 기대했는데 그래도 ㅇㅇ (1.244) 2026.02.06 140 0 코만도임 [3] ANR 2026.02.06 158 1 공방 넘힘드럭 [9] GEABBAGURI 2026.02.06 146 0 ㅅㅂㅋㅋ 로봇 첨불러봣는데 [4] 드래곤판막텐트 2026.02.06 147 0 잠수함 패치로 헐크에 제트팩 달았음? [12] N붕첩자 2026.02.06 233 0 좆됐다 [2] Habel 2026.02.06 86 0 이거보니 전향할까말까 [40] 스윗리버텡 2026.02.06 1231 31 🖼️짤/클립 이제야 우리 힘을 보았나 헬다이버? [4] 도로삣삐 2026.02.06 237 6 근데 모델링 하는법 잊어버림 [1] 핑크가이cvv 2026.02.06 95 0 트루퍼 이새끼 요즘 왜이래 [6] ANR 2026.02.06 206 1 이번 메인 시나리오 되게 맘에듬 [4] ReCat 2026.02.06 185 5 헬망호 호스트 교체 망호 3/4 -완- [6] 뭐멍이 2026.02.06 112 0 이번 주요미샨 금방 끝날거 같네 루실라의모유한방울 2026.02.06 78 0 건쉽 비슷한거 겪는 사람 혹시 있음? [10] mk 2026.02.06 292 0 헬망호 헬망호 1/4 [펑] [23] ahrha 2026.02.06 235 0 탈론 이거 되게 좋네 [9] 근카라이브 2026.02.06 352 0 슈퍼지구 시민에겐 상의, 하의 복장 자유 없나봐? [7] bongkure9d42 2026.02.06 298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06 12: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