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전이 있고 과정마다 보상이 있으니 진짜 목표로 전진하는 기분
A와B중 하나 해방 하면 무기or각성제 지원과
최종목적지에서의 24시간 지원 획득 등
진짜 보스 공략, 전쟁중인 기분
특히 오로라베이.
다른 주요행성들은 무슨 제철소, 연구소, 광산 등등인데
여긴 제트여단의 주둔지라는 설정이 있으니
예전부터 볼때마다 '저기만 부수면 뭐같은 놈들 안보일텐데' 라면서 이를 갈았는데
진짜로 가게되니 적의 오른팔을 부숴버린다는 목적까지 생겨서 몰입이 잘됨
주말 내내 싸울생각에 신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