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행성폭격 그냥 유도탄인듯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6 작성일 2026-02-20 00:00:39 https://arca.live/b/helldivers2/162856284 아군 오사 있긴하네 이글폭풍 매커니즘 좀 수정해서 적한테 정확하게 380미리 꽂아넣는거같다120미리거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C4는 다른 3번무기랑 같이 못 드는거지? [11] J35드라켄 2026.02.20 206 0 핵가방 안 쓰는 사람은 진짜 아예 안 쓰는구나 [14] 치킨집사장 2026.02.20 288 0 질문 모드 수정사항 저장 질문 하나만.. [7] ffcgv 2026.02.20 227 0 에헤는 그냥 닥치고 지들 만든 게임 꼬라지나 직접 체험해봐야함 [7] 야근분충 2026.02.20 140 5 헬다1때랑 비교하는 컨셉&난이도 조절 썰 [2] Pork 2026.02.20 250 0 다들 사이버스텐 뭐 들고감? [21] J35드라켄 2026.02.20 177 0 행성폭격 좀만 더 깎으면 진짜 개초딩 화력 낼법한데 성능좋은아리스 2026.02.20 96 0 행성 폭격 아예 삭제된줄 알았는데 [27] 첫번째_수호자 2026.02.20 308 0 난 오토마톤만 돌음 [6] 트월킹하는어몽어스 2026.02.20 116 0 ??: 새로운 사이보그 샘플이다!(아님) [9]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2.20 246 1 어어 [2] 성능좋은아리스 2026.02.20 72 0 대통령급 포탄내려올떄 [5] 첫번째_수호자 2026.02.20 220 0 어우 센트리 하나 넣을 자리 생기니 존나 숨통 트이네 성능좋은아리스 2026.02.20 104 0 애헤가 게임 운영 재미있게 하려면 [2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20 211 0 뭣이 다른 팩토리 까지 해방해야한다고...? [9] IRUBADA 2026.02.20 180 1 존나 어이없네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20 152 0 MO 뽕/신뢰는 [1] 하치땃쥐 2026.02.20 133 1 임무 다하고 전초기지 다부셔도 메달 3개 4개 받는 거 뭐임? [5] Mamafa 2026.02.20 112 0 증원비리 전설찍기힘드네 2026.02.20 83 0 모닝 망호를 파면 과연 사람이 모일까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6.02.20 76 0 형냐들 이번에 추가된 레이져 샷건 [3] ㅇㅇ 2026.02.20 164 0 행성폭격 그냥 유도탄인듯 성능좋은아리스 2026.02.20 76 0 조금 있으면 퇴근이다 종이컵튀김 2026.02.19 39 1 하늘에서 커다랗고 긴 무언가가 떨어지고있어 [10]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2.19 208 1 건쉽 머리 따이면 경갑 한방인가? [12] 긴샤무 2026.02.19 158 0 짱깨들 보다도 양키들이 훨씬 지뢰인듯 [16] isosan 2026.02.19 932 14 🖼️짤/클립 복장 꼴려 [1] 도로롱삣삐 2026.02.19 229 5 님들 이거 본적 있음? [4] ㅇㅇ 2026.02.19 157 0 🖼️짤/클립 센트리 언덕 배치 특 [5] 도로롱삣삐 2026.02.19 241 4 자고 일어나니 겜이 안켜지네 회절 2026.02.19 58 0 🖼️짤/클립 이제 누가 악당이지? [2] 도로롱삣삐 2026.02.19 172 0 MO에 너무 신경쓰진 말자 [4] Nevos 2026.02.19 198 2 🖼️짤/클립 평탄화기 운용법 [5] 도로롱삣삐 2026.02.19 343 1 오 행성폭격 개선됬나보네 [14] 아르카나쉐도우 2026.02.19 340 1 공략/정보 현재 생긴 궤도폭풍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2.19 439 0 🖼️짤/클립 사이버스탠 전선 상황 [7] 첫번째_수호자 2026.02.19 359 0 사이버스탠 다시 와라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2.19 271 0 아니 벨트유탄 100발인게 맞나 [2] i3l3ㅣ3 2026.02.19 160 0 확실히 m90은 성능픽이다 [1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19 260 0 어제부터 퀵 안잡히는데 뭐지 [4] 고인_물 2026.02.19 86 0 지금 헬다 업뎃하면 슬림으로 되어있나? [7] 미폭공폭 2026.02.19 287 0 응 깨지마~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2.19 168 0 공폭로켓 질문 [1] 탁쳐서떨구기 2026.02.19 8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2-20 02: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