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왜 안죽지 우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8 작성일 2026-03-06 12:57:44 https://arca.live/b/helldivers2/164140805 저거 보면서 반톤 따라해봤는데실드도 안부숴지고 멀쩡한데....?실드에다가 박았는데 살고실드 까고 던졌는데도 살고...반톤도 의외로 참 어렵구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유동 2026-03-06 13:21:51 답글 반톤이 의외로 중심 극딜 범위가 10m 밖에 안 되서 그럴거임 탄두가 몸체에 직빵으로 꽃히는거 아니면 하베스터 실드랑 본체까지 거리가 재수 더럽게 없어서 범위 밖으로 판정나거나 위치상 체력이 많은 부위에만 딜 들어가면 안 죽음 개인적으론 차라리 110이 하베스터 저격용으로는 더 신뢰성 있더라고 주변에 중장갑 없으면 기지 뽀개기에도 쓸 수 있고 펼쳐보기▼ 우효 2026-03-06 13:25:00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루가 확실히 물량 많아짐 [9] 성능좋은아리스 2026.03.06 207 0 이게임 어이없는거 [9] enlxmfflsdis 2026.03.06 137 1 공폭단 사고 안쳐도 옆에 있으면 왤케 무섭냐 [11] 락다운_ 2026.03.06 149 0 이게 그 우에하라 아이 100대 1임? [13] 메스메르 2026.03.06 367 4 공략/정보 센트리 총집합 [2] Akalive 2026.03.06 632 5 질문 뉴비 모드 질문 [1] 푸른러푸 2026.03.06 234 0 🖼️짤/클립 자동사냥 on [2] 나그거없는데 2026.03.06 169 1 지금 공방에서 본 오토캐논의 희망을 보았다 [2] 도로롱삣삐 2026.03.06 241 0 🖼️짤/클립 복스 평탄화기 한방에 죽는거 아니었어? [13] gon 2026.03.06 381 0 헬망호 할배들과 놀고싶은 뉴비망호 (4/4) [마감] [12] 잉여인간 2026.03.06 168 0 민토리아 존나 현타오는거보소 ㅋㅋ [3] gon 2026.03.06 193 1 과거와 현재 [14] fjdjisrndowk39 2026.03.06 203 0 🖼️짤/클립 인간적으로 복스 근거리사격 너프해야되는거 아니냐 [4] gon 2026.03.06 170 0 1COIN + 1COIN + 1COIN + ..... [1] ㅇㅇ 2026.03.06 149 1 🖼️짤/클립 쟨또 왜 날아다님...... [1] 도로롱삣삐 2026.03.06 121 0 코만도 미션에서 복스 호송대는 초반에 못 잡으면 답이 없네 [2] 농빵 2026.03.06 128 0 샷건 마려울떄 헤일로 샷건 드는데 [7] 당유자 2026.03.06 223 0 레이저 캐논 너무 쓸만해서 1단 슈크런 때도 애용함 [1] bongkure9d42 2026.03.06 157 1 2대를 부수면 3대가 오고 [4] Nevos 2026.03.06 153 0 헬망호 무사고 29일차 망호 [마감] [9] 유리병캐논 2026.03.06 146 0 다음 채권 추천받음 [15] Kkkkkkkkkk 2026.03.06 288 1 클립 존나 많은데 언제 다 편집하지 [1] enlxmfflsdis 2026.03.06 76 0 헬망호 10시 35분에 출발하는 망호........4/4 [15] BB 2026.03.06 154 0 왜 안죽지 [2] 우효 2026.03.06 98 0 🖼️짤/클립 와 나 이거 안뒤졌음! [15] gon 2026.03.06 225 1 헬망호 아무거나 가는 망호 [10] ettin0125 2026.03.06 128 0 🖼️짤/클립 누가 남부 가보랬어! [2] gon 2026.03.06 150 1 본인이 생각하기에 가장 좆같은 세팅으로 강하하는 망호도 [23] enlxmfflsdis 2026.03.06 188 0 팀킬장비 망호 재밌어보이긴하네 [14] Akalive 2026.03.06 136 0 민토리아 그냥 걸러야겠다 [3] gon 2026.03.06 129 1 오랜만에 하니까 개재밌네 이거 [1] 강력한바지 2026.03.06 78 0 타이밍 뭔데 [2] 당유자 2026.03.06 94 3 🖼️짤/클립 민토리아 10단 후기 [5] gon 2026.03.06 183 2 🖼️짤/클립 ? 이거 뺄수 있는거였음? [6] 도로롱삣삐 2026.03.06 196 1 흠 개발자 챌린지 망호 해보규 싶다 [10] 뭐멍이 2026.03.06 125 0 🖼️짤/클립 나만 아니면 돼~~ [2] gon 2026.03.06 89 0 먼지폭풍인가 살까 [3] ettin0125 2026.03.06 147 1 🖼️짤/클립 스윗..리버티... [1] gon 2026.03.06 168 0 🖼️짤/클립 이건 또 무슨보법이냐 [8] 마소키 2026.03.06 164 1 창작 하이브가드 그렸어 [13] 캐시좋아 2026.03.06 799 25 아 [1] ettin0125 2026.03.06 92 2 '계륵' Nevos 2026.03.06 77 1 이번에는 아크야? [4] 고양이냥이괭이 2026.03.06 201 2 신규채권 밀면서 제일 의문인거 [4] ettin0125 2026.03.06 189 1 뭐가 그리 쪽팔려서 나간거냐 [7] 당유자 2026.03.06 243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06 15:16 +1 +2 +3 +4